가족들은 잭슨의 최근 물 위기에

가족들은 잭슨의 최근 물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잭슨, 미시시피 — 잭슨의 최근 물 위기에 대한 부담은 이 도시에서 가장 어리고 가장 취약한 주민들의 어깨에 지워졌습니다.

수도는 홍수로 인해 안정적인 물 공급이 없으며 주민들이 언제 안전한 수돗물을 기대할 수 있을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59세의 Lorene Terrell은 화요일에 11세 소녀를 보고 고개를 저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가족들은 잭슨의

그녀가 교실에 있었을 시간에 집에 생수를 나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손녀.

가족들은 잭슨의

미시시피의 주도이자 가장 큰 도시인 잭슨의 학교는 위기에 비추어 가상 학습으로 전환했습니다.

Terrell은 손녀와 손자(5세)가 학교 책을 교환하면서 실패한 기반 시설에 대한 직접 수업을 들을 때 “그들은 그저 놀고 있기 때문에 나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니라 학교에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rrell은 매달 수도 요금을 지불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계속되는 혼란에 시달립니다.

“이러면 안 된다”고 그녀는 말했다.

잭슨의 유일한 월마트인 Namiah Thomas는 선반에 있는 생수 희석 옵션을 스캔했습니다.

남은 것의 대부분은 맛이 나거나 반짝이는 것이었습니다. 잭슨은 월요일의 비상사태가 발표되었을 때 한 달 동안 끓인 물 경고를 받았고, 이는 공급을 더욱 압박했습니다.

Thomas는 월요일 웨스트 잭슨(West Jackson) 지역에서 처음에는 수압이 떨어졌지만 이후 흐름이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회복은 그녀에게 약간의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화요일 아침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갈색 물이 오염되었다고 의심했습니다.

그녀는 “욕조에 물을 채우고 욕조를 흰색으로 채우면 실제 물 색깔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지지 않을거야.”

수천 명의 주민들과 마찬가지로 Thomas는 2021년 한파로 인해 몇 주 동안 안정적인 물이 공급되지 않는 도시의 일부 지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는 일상 활동을 통해 깨끗한 물을 얻는 것이 그 이후로 더 많은 비용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Thomas는 “Jackson에서 물과 관련된 위기가 많을수록 물가가 더 많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021년 물 부족 기간 동안 약혼자와 함께 가까스로 버텼지만 이제 걱정해야 할 1살, 4개월 아기가 있습니다.

“그녀는 너무 작습니다. 나는 그것 없이는 될 수 없다”고 토마스가 말했다. “필수적이다. 모든 사람은 물이 필요합니다.”

인구 150,000명 중 거의 83%가 흑인인 이 도시는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을 문제로 만드는 기반 시설 문제로 오랫동안 시달려 왔습니다.

Chokwe Antar Lumumba 시장은 월요일 저녁 물 시스템 비상 사태를 선포했습니다.more news

진주강 범람. 그는 O.B.에서 문제를 말했다. Curtis Water Plant는 많은 주민들에게 수압이 낮거나 아예 없었습니다.

Tate Reeves 주지사는 시의 발표에 따라 화요일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화요일 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시시피주의 비상사태 선포 요청을 승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