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권리 운동에서

낙태 권리 운동에서 ‘여성’이라는 단어가 지워지고 있습니까?

Roe 대 Wade의 전복은 낙태 권리 지지자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을 촉발시켰습니다.

성 중립적 언어 — “임산부” 대신 “임산부” 및 “

“모유 수유” 대신에 “가슴 수유” — 낙태 권리를 옹호하는 데 사용되어야 합니다.

에볼루션카지노 Planned를 포함한 다수의 선도적인 낙태 권리 및 민권 단체

낙태 권리

부모와 미국 시민 자유 연합, 상원 의원과 같은 일부 민주당 의원.

매사추세츠의 엘리자베스 워렌(Elizabeth Warren)과 뉴욕의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스(Alexandria Ocasio-Cortez) 의원,

점점 더 많은 미국인들이 트랜스젠더와 논바이너리를 식별함에 따라 이러한 방식으로 메시지를 LGBTQ를 더 포함하도록 전환했습니다. 전국교육협회에서도

낙태 권리

국내 최대 공립교원노조는 최근 계약서에서 ‘어머니’를 ‘생부모’로 바꾸는 방안을 제안했다.

지난달 대법원이 Roe v.

Wade,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 일부 낙태 찬성권을 보장한 1973년의 획기적인 판결,

시스젠더 여성은 이러한 언어적 변화에 주목했지만 모두가 만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7월 3일 The New York Times는 “극우와 극좌가 한 가지에 동의합니다: 여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라는 제목의 논평을 게재했습니다.

메시징의 변화가 시스젠더 여성, 즉 성별 정체성이 출생 성별과 일치하는 여성을 지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성’이라는 단어를 생략한 숭고한 의도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를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트랜스젠더 남성과 여성의 생물학적 기능의 측면을 유지하고 임신할 수 있는 논바이너리로 식별되는 사람들,

아이를 낳거나 모유 수유를 하십시오.”라고 바울은 썼습니다. “하지만 포용의 정신에도 불구하고 그 결과는 여성들을 옆으로 밀어내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다음 날, 배우 Bette Midler는 자신의 트위터에 “WOMEN OF THE WORLD! 우리는 우리 몸에 대한 권리를 박탈당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과 우리의 이름까지! 그들은 더 이상 우리를 ‘여성’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출산하는 사람’ 또는 ‘월경하는 사람’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심지어 ‘질을 가진 사람들’까지! 그들이 당신을 지우게하지 마십시오! 지구상의 모든 인간은 당신에게 빚지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미들러는 자신의 이전 발언을 설명하는 후속 트윗을 보냈습니다.more news

Paul의 “매혹적이고 잘 쓰여진” 논평에 대한 응답으로 “배제적이거나 트랜스젠더 혐오적”이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언어적 문제를 공유하는 시스젠더 여성들은 그들을 확고한 친여성으로 보고 있지만,

트랜스 지지자들은 그들을 반트랜스젠더로 크게 분류했습니다.

“당신이 ‘여성’이라는 단어를 말할 수 없다는 생각은 당신이

ACLU의 커뮤니케이션 전략가인 Gillian Branstetter는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현실과 동떨어진 패닉이며, 성장하고 변화하는 사회를 위협으로 포지셔닝하려는 시도입니다.”

Branstetter는 또한 ACLU의 보도 자료가 Roe 반전에 뒤따르는 동안

“임산부”라는 용어를 사용했으며 “여성”이라는 단어는 수십 번 이상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