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 폭동: 남아공은

더반 폭동: 남아공은 1년이 지난 지금도 그 상처를 간직하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이 300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폭력적인 “봉기”라고 부른 지 1년 후,

이 나라는 여전히 심각한 정치적, 경제적 도전과 더 많은 불안에 대한 지속적인 두려움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더반 북쪽의 옅은 녹색 사탕수수 밭을 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치는 N2 고속도로 위로 불타버린 화학 공장의 검은 해골이 어렴풋이 보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많은 교차로에서 당신은 여전히 ​​퍼진 불타는 바리케이드가 남긴 흉터와 얼룩을 볼 수 있습니다.

더반 폭동

정확히 1년 전에 이 해안 지역을 오싹한 속도로 가로질러 방화, 약탈, 살인이 거의 일주일 동안 일어났습니다.

수백 개의 상점, 쇼핑몰 및 비즈니스가 파괴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대통령실이 인용한 추정치에 따르면, 남아프리카 공화국 경제에 미치는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반 폭동

34억 달러(28억 파운드)였습니다. 1994년 민주화 이후 이 나라를 강타한 최악의 폭력 사태였다.

혼란은 불명예를 안은 국가의 정치적 동맹자들에 의해 촉발된 것으로 추정된다.

제이콥 주마 전 대통령이 법정 모독죄로 투옥된 것에 대한 반발로.

Zuma는 여전히 집권 아프리카 국가에서 좌파 파벌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의회(ANC)는 그의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만연한 부패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Zuma의 자녀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폭도들에게 “모든 것을 불태우도록 하라”고 촉구했으며 심지어 “조심하고… 책임감 있게” 약탈을 하라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폭력과 방화는 신중하게 조직되고 조정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며칠 동안, 이곳의 많은 사람들에게는 이 젊은 민주주의가 일종의 벼랑을 향해 미끄러지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 이후 몇 달 동안 코로나바이러스와 파괴적인 지역 홍수에도 불구하고 KwaZulu-Natal 주가 다시 회복되고 있다는 징후가 있었습니다.

사업이 재개되었습니다. 많은 쇼핑몰이 재건되었습니다. 적어도 일부 관광객들은 인도양 해변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회복력이 있습니다.”라고 민간 기업에서 일하는 Brett Moran은 말합니다.

소요 기간 동안 해변 마을 발리토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 보안 회사.

“하지만 어쩌면 우리는 너무 회복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잊습니다… 너무 빨리,”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국가가 “너무 탄력적”이라는 생각은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엄청난 수준의 부패, 기록적인 실업, 불처벌의 문화,

그리고 광범위한 기반 시설 붕괴 – 진로 변경의 필요성에 대해 뚜렷한 시급성을 나타내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반과 그 너머의 지역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합니다.

작년의 불안은 일회성이 아니었고 국가는 더 깊은 문제에 몽유병을 앓을 수 있습니다.

“이 [불안]은 ANC 내에서 불만을 품은 무리에 의해 조직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주마가 대통령이 되기를 원합니다.”라고 번화한 발리토에서 고속도로 건너편의 가난한 비공식 정착촌에서 커뮤니티 조직가인 툴라니 음테와가 말했습니다.more news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은 소름 끼치게도 지난 7월의 폭력을 “대중 봉기를 도발하려는 시도”이자 “고의적인,

우리 민주주의에 대한 조직적이고 잘 계획된 공격”이 그의 당 내부 요소들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