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워너, 소니, 러시아 영화 개봉 중단

디즈니 워너, 소니 러시아에 개봉중단

디즈니 워너, 소니

Warner Bros, Disney, Sony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 영화관에서 영화 개봉을 중단했습니다.

이 발표는 배트맨, 터닝 레드, 모르비우스의 주요 영화 개봉이 이제 국내에서 예정대로 진행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 정부가 모스크바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자동차 제조사와 에너지 대기업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들이 러시아와 비즈니스 관계를 단절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블록버스터 영화 배트맨이 금요일 러시아에서 개봉될 예정이었습니다.

대변인은 “우크라이나의 인도주의적 위기에 비추어 워너미디어가 러시아에서의 장편 영화 ‘배트맨’의 개봉을 잠정
중단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는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터닝 레드’의 러시아 개봉을 연기했다.

디즈니는 성명을 통해 “도발되지 않은 우크라이나 침공과 비극적인 인도주의적 위기를 고려할 때 러시아에서 극장 개봉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거물은 비정부 조직과 협력하여 “난민에 대한 긴급 지원 및 기타 인도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디즈니

소니는 또한 마블 영화 Morbius의 국내 개봉도 중단했다. “우크라이나에서 계속되는 군사 행동과 그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불확실성과 인도주의적 위기를 고려할 때 우리는 러시아에서의 계획된 극장 개봉을 중단할 것”이라고 대변인이
말했다. BBC. 한편, 넷플릭스는 국영 채널을 제공하는 러시아의 새로운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 대변인은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이러한 채널을 서비스에 추가할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러시아에 개봉을중단

기술 플랫폼 트위터와 페이스북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린 혐의를 받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에 러시아 정부가 후원하는 뉴스 매체 정보의 존재를 제한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페이스북을 소유하고 있는 메타는 유럽연합(EU)에서 국영 미디어 RT와 스푸트니크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는 또한 러시아 국영 언론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는 트윗에 경고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위터의 사이트 무결성 책임자인 Yoel Roth는 플랫폼이 이러한 미디어 콘센트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는 하루 45,000개
이상의 트윗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구글은 유럽 전역에서 러시아 방송인 RT와 스푸트닉과 연결된 유튜브 채널을 차단할 것이라고 밝혔다.러시아 ‘투자 불가’
이러한 움직임은 많은 기업이 러시아와 거리를 두려고 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취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석유 대기업 Shell과 BP는 러시아 지분을 매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랑스 석유 회사 TotalEnergies는 새로운 러시아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Visa와 Mastercard는 네트워크에서 여러 러시아 금융 기관을 차단했습니다.
승인된 러시아 은행의 결제 카드 발급이 Google Pay 또는 Apple Pay에서 작동하지 않음
캐나다, 러시아산 원유 수입 금지
자동차 제조업체 재규어 랜드로버, “무역 문제”로 러시아 배송 일시 중단
운송 대기업 Maersk와 MSC는 식품, 의료 및 인도주의 상품을 제외한 러시아를 오가는 컨테이너 운송을 일시적으로 중단합니다.
해운 거대 M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