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큰롤 놀라게 한 방법

로큰롤

파워볼사이트 추천 Chris Bailey와 성도들이 호주, 로큰롤, ​​그리고 나를 놀라게 한 방법

나를 놀라게 한 것은 변함없는 경멸이었다. 1977년 싱글을 채찍질하는 밴드는 모두 새틴 바지와 진주빛 흰색이었습니다.
공연에서 불안해 보일지 모르지만 인터뷰 시간에 와서 그들의 임무는 인사하고 긁어 모으는 것이었습니다.

그럼 이 아이는 누구였을까요? 엉성하고, 여드름이 있고, 구부정하고,
나쁜 머리 아래에 둔한 눈. 한 손으로는 재를 튀기고 다른 한 손으로는 주머니에 넣고 단음절을 끙끙 앓는다.
방과후 TV 팝 쇼 Flashez의 거대한 보조개 진행자인 Ray Burgess는 4월 9일 65세의 나이로 사망한 Saints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론트맨인 Chris Bailey와 그곳 내 교외의 정중한 라운지에서 분명히 경악했습니다. , 나도 마찬가지였다.

이것은 분명히 펑크였습니다. Saints의 싱글 (I’m) Stranded의 냉소적인 차고 슬램은 런던에서 흘러나오는 새소리에 느슨하게 들어 맞습니다. 그러나 감동적인 것은 이것이 아니었다.

크리스 베일리는 착하지 않았다. 그는 방황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로큰롤 화려한 30년에 접어든 이빨 없는 게임이 아니었습니다.

로큰롤 그게 허용될 줄 누가 알았겠어?

나는 공연을 하기에는 너무 어렸지만 “내가 본 어떤 라이브 밴드들 중에서 그들이 확실히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Nick Cave는 나중에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연주할 수 있는 사람들이었고,
적어도 아무데도 나오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소리를 가졌습니다. 펑크가 유행했지만 그들은 완전히 독특하고 엄청난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Bailey는 항상 펑크 마케팅을 즐겼습니다. “런던에 도착할 땐 펑키 락이 인기를 끌면서 과대 광고가 많았지만
오즈로 돌아가면 우리가 불타고 있었다면 화를 내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회상했습니다.

EMI London은 실제로 그들이 snot-green 유니폼을 입게 하려고 시도했는데,
그들은 그것이 뉴 웨이브 보이 밴드의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비웃었습니다.
초기 앨범의 빠른 실행에서 성도들은 그 구속복을 썩게 내버려 두었습니다.

뉴스기사 보러가기

내가 그를 90년대 초에 만났을 때, Bailey는 평행한 솔로 싱어송라이터 경력에 깊이 빠진 세 장의 앨범이었습니다. 케냐에서 태어나 벨파스트에서 자랐기 때문에 동료 브리즈번 블로인 Ed Kuepper와 외부인의 관점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지저분한 Perth 호텔 방에 앉아 술을 마시며 앉아 있을 때 그의 통통한 영국 억양과 그에 어울리는 웅변을 내세웠습니다.

Kuepper 이후의 Saints의 많은 반복 중 하나를 통해 그는 최근에 Just Like Fire Will로 약간의 라디오 성공을 거두었으며 수십 년 후 Bruce Springsteen이 다루게 되었습니다. 그날 밤 나는 그가 Marie Antoinette와 Edgar Allen Poe에 관한 노래로 된 그의 새 앨범의 상대적인 히트 가능성에 대해 철학적으로 즐겁게 지냈던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가장 인기 있는 그룹이 아니었어요.” 그는 한 번 눈에 띄게 불안하지 않은 상태로 나에게 말했다. “우리는 인지된 중요성의 관점에서 바지선을 오르락내리락하며, 오랜 시간 동안 기록을 만들어온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래 성도들이 2009년에 개혁되었을 때, 빅토리아의 마운트 불러에서 열린 The Bad Seeds for All Tomorrow’s Partys 축제의 큐레이터의 명령에 따라 Bailey는 그의 바이런 스타일의 노인 정치가 이미지를 즐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긴 낙타 털 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