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리아 백신을 위한 역사적 진전

말라리아 백신을 위한 역사적 진전
아프리카 전역의 어린이들은 치명적인 질병과의 싸움에서 역사적인 순간에 말라리아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말라리아는 수천 년 동안 인류에게 가장 큰 재앙 중 하나였으며 대부분 아기와 유아를 죽였습니다.

말라리아 백신을

토토사이트 100년 이상의 시도 끝에 백신을 갖게 된 것은 의학의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입니다.

RTS,S라고 하는 백신은 6년 전에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이제 가나, 케냐, 말라위에서 시범 예방접종 프로그램의 성공 이후 세계보건기구(WHO)는 백신이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전역과 말라리아 전파율이 보통에서 높은 수준에 이르는 기타 지역에 배포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말라리아: ‘생명을 구합시다, 함께 일합시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역사적 순간”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그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어린이용 말라리아 백신은 과학, 어린이 건강 및 말라리아 통제를 위한 돌파구”라고 말했다. “[그것은] 매년 수만 명의 어린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기생충
말라리아는 번식을 위해 우리 혈구에 침입하여 파괴하는 기생충으로, 흡혈모기에 물려 전파됩니다.

기생충을 죽이기 위한 약물, 모기를 죽이기 위한 살충제가 말라리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질병의 가장 큰 부담은 2019년에 260,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질병으로 사망한 아프리카에서 느껴집니다.

면역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반복적으로 감염되는 데 몇 년이 걸리며, 이마저도 중병에 걸릴 확률을 줄일 뿐입니다.

말라리아 백신을

Kwame Amponsa-Achiano 박사는 대량 백신 접종이 실현 가능하고 효과적인지 평가하기 위해 가나에서 백신을 시험했습니다.

그는 “대규모 백신 접종으로 말라리아 사망자가 최소한으로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흥미로운 순간”이라고 말했다.

어린 시절 끊임없이 말라리아에 걸리자 Amponsa-Achiano 박사는 가나에서 의사가 되었습니다.

“정말 고통스러웠습니다. 거의 매주 학교에 가지 않으면 말라리아가 오랫동안 우리를 괴롭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말라리아 기생충의 종류는 100가지가 넘습니다. RTS,S 백신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치명적이고 가장 흔한 것인 Plasmodium falciparum을 대상으로 합니다.

2015년에 보고된 실험에서는 백신이 말라리아 10건 중 4건, 중증 10건 중 3건을 예방할 수 있으며 수혈이 필요한 어린이의 수를 3분의 ​​1로 줄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4회분의 접종이 필요하기 때문에 백신이 현실 세계에서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습니다. 첫 3마리는 생후 5, 6, 7개월에 한 달 간격으로 주어지며, 마지막 부스터는 약 18개월에 필요합니다. 파일럿 결과는 수요일 WHO의 두 전문가 자문 그룹에서 논의되었습니다.

230만 회 이상 투여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백신은 안전했고 여전히 심각한 말라리아를 30% 감소시켰습니다.
침대 그물이 없는 어린이의 3분의 2 이상에게 도달했습니다.
다른 일상적인 백신이나 말라리아를 예방하기 위한 다른 조치에 부정적인 영향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