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가 세계적인 현상이 된

메타버스가 세계적인 현상이 된 지 몇 년
PARIS (AFP) – 빅 브랜드가 메타버스로 달려가고 있지만 수익을 향한 경로는 여전히 불분명하고 대량 채택은 몇 년이 걸릴 수 있다고 이 분야의 가장 큰 플레이어 중 한 명인 Sebastien Borget이 AFP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메타버스가


Borget은 휴대폰과 PC용 게임으로 시작했지만 누구나 디지털 토큰 형태로 토지를 살 수 있는

가상 세계로 변모하고 있는 플랫폼인 Sandbox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구찌(Gucci)와 아디다스(Adidas)와 같은 패션 브랜드, 금융 회사인 Axa와 HSBC, 워너

뮤직(Warner Music)은 이미 더 샌드박스에 매장을 열기로 선택한 이들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도 이곳은 창의성과 경험을 위한 장소입니다.”라고 프랑스인 Borget은 말했습니다.

“브랜드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애호가들은 가까운 장래에 인터넷 사용자가 Sandbox 또는 주요 경쟁자인 Decentraland와 같은

플랫폼에서 쇼핑하거나 친구와 어울리거나 콘서트에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사용자는 가상 현실 헤드셋을 착용하고 암호화폐로 사고팔며 모든 거래를 일종의 디지털 원장인 블록체인에 저장합니다.

적어도 그것이 이론입니다.

메타버스가

샌드박스는 여전히 플레이어가 블록 그래픽으로 표시된 풍경을 뛰어다니며 보물을 수집하고 적을 무찌르는 퀘스트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자신의 세계를 구축하고 게임을 발명하도록 권장됩니다.

플레이어가 거의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암호 화폐 보상을 받고 아바타용 추가 키트를 구입할 수 있는 메타버스 버전은 특별 이벤트를 위해서만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오피사이트 Borget은 지난 3월 개장 당시 약 350,000명의 사람들이 방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수억 명”을 유치하려는 그의 목표에 훨씬 못 미치는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5~10년 안에 이를 달성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메타버스와 더 광범위한 web3 현상에 대한 대중의 회의론은 여전히 ​​많습니다.

즉, 대규모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아닌 개인 중심의 블록체인 기반 인터넷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암호 화폐 거래는 web3의 상업적 측면을 뒷받침하지만 주요 코인은 매우 불안정하고 거래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크립토 생태계는 규제가 거의 없고 보안 결함이 크며 보험이 거의 없어 사용자가 사기와 사기에 취약합니다.

그러나 Borget은 개인이 사교하고, 거래하고, 놀고, 결정적으로 자신의 디지털 발자국을

소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면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처음으로 사용자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바타, 웨어러블, 장비, 땅, 집… 모든 것이 그들의 것입니다. 그

들이 원하는 대로 폐기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이고 창의적인 측면에 중점을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Sandbox는 분명한 상업적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more news

모든 거래에 대해 5%의 수수료와 가상 토지 판매로 인한 이익을 취합니다. 지난해 매출은 2억2000만 달러였다.

많은 주요 회사가 뛰어들었고 Borget은 The Sandbox가 제공하는 가상 토지의 플롯이 166,464개에 불과하다고 강조했습니다.

Borget은 “이 지도에는 모든 분산형 가상 세계의 경우가 아닌 유한한 수의 플롯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