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료하고 차분한 머리가 필요한 때: 대만을

명료하고 차분한 머리가 필요한 때: 대만을 둘러싼 중국-호주 관계는 여전히 긴장 상태입니다.

명료하고 차분한

먹튀검증커뮤니티 주호주 중국 대사관은 Penny Wong 외교부장과 미국과 일본 외교부 장관의 대만에 대한 발언에 대해 “불만족”을 표명했습니다.

호주와 중국의 관계는 연방 정부가 미국의 대만 방문에 대한 호주의 대응을 불안정하고 최고라고 비난한 후 긴장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대사관은 중국에 대한 “손가락질”이 용납될 수 없다고 말했다.

명료하고 차분한

중국은 지난주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논란에 휩싸인 대만 방문에 이어 대만 인근에서 실사격 훈련을 하던 중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

대만 국방부는 중국 군함과 항공기가 대만 해협에서 임무를 수행했으며 일부는 중앙선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크리스 보웬 알바니아 정부 장관은 일요일 호주가 중국과의 관계에서 명확하고 침착할 것이지만 국가에 대한 요구를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후변화 장관은 나인 네트워크에 “(펠로시 총리의 방문) 중국의 반응은 극과 극이다… 분명히 지금은 명확하고 차분한 머리가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우리는 호주의 국익과 우리의 가치에 따라 행동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지역에서 일어나야 한다고 믿는 일을 말할 것이며 다른 국가가 동의하지 않더라도 성명을 발표할 것입니다.”

호주, 미국, 일본은 금요일 공동 성명에서 중국 정부의 행동을 규탄하고 즉각 군사 훈련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호주 주재 중국 대사관은 토요일 성명을 통해 우려와 불만을 표명했다.

성명은 “중국 정부가 국가 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하고 분리주의 활동을 억제하기 위해 취한 조치는 정당하고 정당하다”고 밝혔다.

“피해자에 대한 동정과 지지를 표하는 대신 호주 측이 가해자와 함께 피해자를 규탄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 상황이 조금 팽팽하다’
야당 국방부 대변인인 Andrew Hastie는 이 지역의 전략적 전망이 “암울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발표한 국방 검토에서 호주 방위군의 능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Hastie는 일요일 ABC Insiders와의 인터뷰에서 “(호주에는) 더 많은 연료 재고가 필요합니다 … 더 많은 탄약 재고가 필요합니다 … 우리는 사이버 회복력에 계속 투자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나라를 위해 (핵) 잠수함을 인도하는 데 정치적인 집중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Hastie는 Penny Wong 외무장관의 중국 및 대만 외교를 지지했습니다.

그는 “잘못된 의사소통, 계산 착오가 가장 위험하며 … 관련된 모든 당사자가 서로에게 의심의 이익을 줄 수 있는 약간의 공간을 허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상황이 약간 긴장하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중국 및 대만과 계속해서 교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