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휴가의 발상지

미국 휴가의 발상지

약 150년 전, 한 신부가 미국인들로 하여금 도시를 “비우고” Adirondacks에서 자연을 즐기도록 인도했습니다. 이제 미국과 캐나다를 연결하는 새로운 트레일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기를 희망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붉은꼬리매 한 마리가 난간을 덮고 있는 덤불 속으로 뛰어들었다. 그런 다음, 블루 제이는 길을 가로질러 날아갔고, 제 차 앞유리를 깃털 하나 놓쳤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주유소와 패스트푸드 드라이브 스루로 가는 길을 가리키는 표지판은 없었다. 우뚝 솟은 나무는 대부분의 문명 흔적을 차단했습니다. 나는 아직 주요 고속도로를 벗어나지 않았지만,

파워볼 추천 그러나 나는 이미 Adirondack 공원에 들어갔다. 나는 그날 아침 200마일 떨어진 뉴욕시에서 나를 이끌었던 야생의 힌트를 느꼈습니다.

미국 휴가의

완전히 뉴욕 주에 속해 있는 Adirondack 산맥은 나처럼 차로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여전히 대부분 신비로운 곳입니다.

Adirondack 공원은 610만 에이커의 엄청난 땅을 덮고 있어 옐로스톤, 요세미티, 그랜드 캐년,

글레이셔와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 국립공원이 합쳐져 미국에서 가장 큰 공공 보호 지역입니다. 하지만 주차료 없이

문을 닫는 시간이나 입구 게이트가 있는 경우, 미국에서 가장 큰 국립 사적지와 가장 오래된 보호림 중 하나를 처음에 들어왔다는 사실도 모른 채 드나들기 쉽습니다.

미국 휴가의

나는 도시에 거주하는 수많은 여행자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신선한 공기와 모험, 소음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그 여행자들 중,

저는 그 중 하나에 가장 관심이 많았습니다. 152년 전 Adirondacks 캠핑에 대한 최초의 안내서를 출판한 보스톤 출신의 카리스마 넘치는 성직자 William Henry Harrison Murray –

그리고 대도시의 역병과 오염을 피하기 위해 이 산으로 향하는 도시 사람들의 미친 돌진을 시작했습니다.

자신의 여행 이야기와 무엇을 입어야 하는지, 언제 가야 하는지, 어떻게 가야 하는지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광야에서 머레이의 모험; 또는 Adirondacks의 Camp-Life는 1869년에 출시되었을 때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도시 사람들이 뉴욕 아파트를 “비워” 수천 명에 달하는 Adirondacks로 도망쳤을 때 Murray의 가이드북이 손에 들었습니다. 언론인들은 그것을 “Murray Rush”라고 불렀습니다.

그 용어는 계속 사용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그해 여름에 자연으로 대량 이주한 후 “휴가”라는 또 다른 용어가 점점 더 일반화되었습니다.

아이비 고커(Ivy Gocker)는 “실제적인 조언이 없었다면 휴가를 전혀 가지 않았을 사람들에게 이 책을 유용한 도구로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lue Mountain Lake의 작은 마을에 있는 박물관인 Adirondack Experience의 도서관장. 그녀는 Murray의 주장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면 삶이 나아질 것입니다.”more news

참신한 컨셉이었습니다. 물론 사람들은 오래전부터 애디론댁의 가장 뚫을 수 없는 곳에서도 방문하고 살았습니다. 우선,

최소 6개의 서로 다른 원주민 그룹이 수천 년 동안 이 지역을 고향이라고 불렀습니다. Murray의 야외 작품이 출판되기까지 수세기 동안,

머레이가 야생에서 오랜 기간 동안 생계를 꾸려온 어부, 사냥꾼, 사냥꾼이라고 부른 것처럼 Adirondacks는 “스포츠맨”의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차이점은 Murray가 다음을 포함하여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말한 것입니다. – 여성. 오늘날까지 머레이는 여전히 미국 아웃도어 운동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