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연방 토지에서 낙태 제공에 대해 경고

백악관, 연방 토지에서 낙태 제공에 대해 경고
백악관 선임 관리는 화요일 연방 토지에서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위험한 결과”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서비스가 금지된 주에서 연방 토지에서 낙태를 제공하는 것은 의료 제공자와 환자를 법적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Jean-Pierre는 Air Force One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그 제안이 의도가 잘 된 것임을

이해하지만 실제로 여성과 의료 제공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낙태가

불법인 주에서는 연방 직원이 아닌 여성과 의료 제공자가 기소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금요일 대법원은 임신한 여성의 낙태 접근을 보호한 거의 50년 된 Roe v. Wade 판결을 뒤집었습니다.

결정의 핵심은 Dobbs v.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 사건이었습니다. 12월에 법원은 대부분의 임신 15주 이후 또는 그보다 약 2개월 앞서 낙태를 불법으로 규정하는 주법을 중심토토사이트 추천 으로 한 미시시피 사건에서 주장을 받아들였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월요일 CNN 인터뷰에서 연방 토지에서의 낙태에 대한 아이디어를 경시하면서 행정부가 제안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토지에서 낙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아이디어는 매사추세츠의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

뉴욕의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 하원의원 및 의회의 다른 진보적인 민주당원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제안은 Warren과 다른 상원 민주당원들이 백악관에 보낸 편지에 Joe Biden 대통령이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설명하는 서한에 포함된 후 최근 몇 주 동안 주목을 받았습니다.

민주당원들은 또한 행정부에 약물 낙태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고 다른 조치들 중에서도 본국 밖에서 낙태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자금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바이든이 행정 조치를 통해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있다. 연방 땅에 낙태 클리닉을 만드는 것과

같은 움직임은 낙태를 엄격히 금지하는 텍사스와 같은 주의 보수 주지사와 주 의원들로부터 법적 도전을 촉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 달 낙태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행동하겠다고 약속했다.

이후로 대통령은 이 문제에 대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모색 중이라고 말했지만 세부 사항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은 11월 중간선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민주당의 압박에 직면해 있다.

Jean-Pierre는 화요일에 다른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