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방식과 과정

사고

대응할 수 있는 사고 방식
이 장의 이야기의 다음 부분은 첫 번째 부분만큼 중요합니다.
실패에 노출되는 것이 1단계입니다. 2단계는 응답 모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인의 대응 방식은 본질적으로 책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실패를 경험하면 회복력의 내적 목소리가 수반되어야 합니다.
발전할 수 있고 대처할 수 있다는 인식이 ‘지나갑니다’.
이것은 (높은 성취자의 경우) 초점이 이동하는 곳입니다.
상황의 결과일 뿐이라고 내부적으로 받아들이는 대신, 자신의 대응 능력을 인식하고 집중합니다.

파워볼 분양 20

그들은 실패를 얼마나 집요하게 극복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기회로 인식하여 실패를 포용하고 동시에 초월합니다.
깊은 어둠 속에서 그들은 아주 간단한 질문에 답합니다. 나는 희생자입니까 아니면 전사입니까?

그리고 바로 이 질문(“나는 전사다”)에 답하면서 그들은 자신의 숨겨진 회복탄력성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훨씬 더 충만한 미래로 가는 길을 선택합니다.

그렇게 끈질기게 최종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단순한 진리 사고 마주하게 됩니다.

결국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존재하는 유일한 한계는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을 통해 스스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생각에서 한계가 생긴다면 우리는 그것을 제거하기 위해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결국 태도가 성과를 주도할 뿐만 아니라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 가장 높은 수준에서 성과를 정의하는 이유입니다.

파이팅 핏
Jordon Mutch는 그 소식을 크고 또렷하게 들었습니다.
완전한 재활 9개월, 산소 텐트에서 2개월 잠, 휠체어 치료 2주.
이제 그는 그 어느 때보다도 시험을 받게 되었습니다. 피해자인가 전사인가? 선택은 그의 몫이었고, 그의 몫이었다.

아무도 이런 순간을 위해 선수를 준비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1년 전체, 경력, 평생을 정의할 수 있는 가능성을 포함하는 것은 바로 이 순간입니다. 여러 면에서 플레이어에게 최악의 악몽입니다. 오랫동안 사랑했던 삶을 이끌고 살 수 없다는 말을 들어야 합니다.

스포츠뉴스

그리고 사고 과정은 거의 항상 동일합니다.
초기 뉴스의 충격은 부정과 거부로 바뀝니다. 이것은 나에게 일어나지 않는 일입니다. 잠시 후 분노는 수용으로 바뀌고, 그 다음에는 내가 이것을 직면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Jordon과 작업할 때 나에게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이 딱 한 가지 있었습니다.

내가 결코 이해할 수 없었던 한 가지. 그는 내가 전에 만나지 못했던 감정적 분리를 그에게 가지고 있었다. 흔들리지 않는 페르소나. 성공 후에 그는 결코 벽에서 튀는 사람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그는 크고 때로는 예상치 못한 패배 후에 바닥에 쓰러지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정서적 안정을 찾는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모든 최고 성과자들이 갖추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인생의 초기에 그것을 배우거나 나중에 발전시킵니다. 어느 쪽이든, 결국, 나는 그들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