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나 수행

사다나

첫 번째 아침 세션에서 아침 식사 전에 처음부터 끝까지 사다나 수행하십시오.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따라서 대략 그 길이의 세션으로 시작한 다음 후퇴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 확장하십시오.
이것이 티베트 스타일입니다. 짧은 세션으로 시작한 다음 명상 진행 방식에 따라 더 길게 합니다.
그러나 만트라 암송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십시오. 하나의 말라로 충분해야합니다. 집중 개발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사다나(sadhana) 맨 처음부터 시작하는 대신 요가 방법의 본체, 순야타 명상, 자가 생성, 만트라 암송 및
봉헌의 1말라로 시작합니다. 나머지 세션도 같은 방법으로 수행합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또한 최소한 정오까지는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강력한 변화를 경험하는 방법입니다.
그렇지 않고, 하루 종일 서로에게 블라, 블라, 블라만 있다면,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얻은 에너지를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불교는 매우 단순하고 실용적입니다. 우리는 몸과 말과 마음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으며
요가 방법의 명상은 이러한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설정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살과 피의 몸을 Maitreya의 몸의 맑은 빛의 본성으로 변형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자아의 징후인 완전히 무의미한 말을 이원론적 게임이 없는 만트라의 순수한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쓰레기 생각을 마이트레야의 보편적인 사랑과 이원적이지 않은 지혜로. 이것이 우리가 해야 할 세 가지입니다.

세션 사이에는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티베트어의 관점에서 세션 휴식은 세션만큼 중요합니다. 방을 청소한 후에는 돌아서서 흙을 버리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세션 중에 자신을 정화한 후에는 더 많은 쓰레기로 마음을 채우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사다나 수행 명심하십시오.

쉬는 동안에도 자신을 보편적인 사랑과 연민의 본성 속에 빛나는 황금빛 몸을 가진 미륵으로 인식하고, 다른 사람들도 같은 방식으로 바라보십시오. 이러한 인식을 유지할 수 있다면 미신이 생길 리가 없습니다.

또한 섭취하는 모든 것의 본질을 미륵의 보편적인 사랑과 지혜로 인식하고, 먹고 마시는 모든 것이 마치 휘발유를 불에 던지는 것처럼 신경계에서 엄청나게 행복한 에너지가 폭발하게 만듭니다. 모든 식사는 형언할 수 없는 행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탄트라의 주된 강조점은 만족과 행복의 경험에 있습니다. 탄트라는 심리적 만족을 완성하는 길입니다. 그 과정에서 마음은 자동으로 집중되고 예리하고 명확해집니다.

스포츠뉴스 보러가기

단체 후퇴
앞으로 저나 다른 선생님이 없을 때 마이트레야 학원에서 이 요가 방법에 대한 수련회를 조직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입문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그러한 수양회에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미륵학원이기 때문에 입문 없이도 미륵을 수행할 수 있는 예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로부터 많은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티베트에는 입문자가 없는 사람들이 그룹 신 요가 수련회에 참여할 수 있지만 개별적으로 수행할 수 없는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또한 이 해설과 선배들이 명상을 지도할 수 있는 테이프가 있으니 쉬울 것입니다.

또한 Chenrezig 및 lam-rim 수련회와 같은 다른 신 요가 수련회도 조직해야 합니다. 요점은 가능한 한 다른 사람들에게 이익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후퇴는 사람들의 에너지를 회복하고 그들이 강해지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