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만 루시디 공격은 정당화될 수

살만 루시디 공격은 정당화될 수 없다고 파키스탄의 임란 칸

살만 루시디

사설토토사이트 광범위한 가디언 인터뷰에서 전 총리는 사탄의 구절이 만든 분노를 이해하지만 일어난 일을 정당화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임란 칸(Imran Khan) 파키스탄 전 총리는 살만 루시디에 대한 공격을 “끔찍하고 슬프다”고 비난했으며

루시디의 책 사탄의 구절에서 이슬람 세계의 분노는 이해할 수 있지만 공격을 정당화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

칸은 또한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탈레반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아프간 여성들이 자신의 권리를 주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4월 공직에서 축출된 후 정치적 생존을 위해 투쟁하고 있다.

Khan은 그의 직원과 추종자들이 박해와 위협을 받고 있으며 정치 활동이 금지될 수 있는 불법 선거 자금 조달 혐의와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0년 전, Khan은 Rushdie도 등장할 예정이었고 두 사람이 모욕을 주고받았기 때문에 인도 행사에

불참했지만 Khan은 인도 태생 작가에 대한 폭력 행위에 대해 지지를 표명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의 공격에 대한 그의 비난은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논평을 피하고 있는 지역에서 충격적입니다.

Khan은 Rushdie가 중상을 입게 한 뉴욕주에서 발생한 칼 공격에 대한 대응을 묻는 질문에 “끔찍하고 슬픈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Rushdie는 무슬림 가정 출신이기 때문에 이해했습니다. 그분은 우리 마음 속에 살아 계시는

선지자의 사랑과 존경과 경외심을 아십니다.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고 칸이 말했다. “그래서 분노를 이해했지만 일어난 일을 정당화 할 수 없습니다.”

살만 루시디

‘아프간 사람들은 자신의 권리를 주장할 것입니다’
1년 전 칸은 탈레반의 권력 장악이 “노예의 사슬을 끊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서방과 많은

아프간인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탈레반이 여성과 소녀들을 대하는 방식을 옹호하면서 그것을 지역의 “문화적 규범”이라고 설명하고 “인권과 여성 권리에 대한 모든 사회의 생각은 다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년이 지난 후에도 여성은 아프간 노동계에서 배제되고 14세 이상의 소녀는 여전히 학교에

다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Khan은 변화가 아프가니스탄 내에서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결국 아프가니스탄 여성인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할 것입니다. 강한 사람들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탈레반의 마음을 알면서도 외부에서 탈레반을 밀어붙이면 그들은 방어만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외부 간섭을 싫어할 뿐입니다.”

칸은 지난 4월 불신임 투표에서 패배한 이후 자신의 정당인 파키스탄 테흐릭-에-인사프(PTI)가

새 정부와 보안군이 이를 정치적 무대에서 밀어내려는 노력의 대상이 됐다고 말했다.

최고 보좌관인 Shahbaz Gill은 화요일에 체포되어 구금 중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칸은 구타를 당했고 “심리적으로 망가졌다”고 말했다.

이슬라마바드 경찰은 Gill이 국가 기관에 대해 대중을 선동하고 “인민의 반란을 선동”한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Khan은 Gill이 육군 장교들이 불법적인 명령에 복종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기 때문에 표적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그에게 그렇게 말하라고 말한 사람이라고 강요하고 있다”고 전 총리가 말했다.

라고도 했으며,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