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콧 모리슨은 비밀 부처에 대해 ‘심각한

스콧 모리슨은 비밀 부처에 대해 ‘심각한 정치적 결과’에 직면해야 한다고 노동당은 말합니다.

스콧 모리슨은

카지노제작 Richard Marles 부총리는 법무장관의 법적 조언이 무엇이든, 전 총리가 웨스트민스터 내각 시스템을 ‘나타내는’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스콧 모리슨 부총리는 그의 비밀 여러 부처에 대해 “심각한 정치적 결과”에 직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Richard Marles는 화요일 아침에 Morrison의 행동이 적법하지만 내각 정부의 규약을 위반했음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법무장관의 법적 조언 발표에 앞서 언급했습니다.

Marles는 추가 조사가 Morrison의 행동과 공개 없이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도록 장관을 임명할 수 있는 허점을 닫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Marles는 “Morrison은 당시 누가 호주를 이끌고 있었는지에 대해 투명하게 결정을 내리지 않음으로써 먼저 호주 사람들을 완전히 경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동료들을 경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ABC 뉴스 브렉퍼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법적 조언이 무엇이든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면서 웨스트민스터 내각 시스템을 완전히 무시한 사람에 대한 정치적 결과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Marles는 정부가 정치적 결과가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해 “야당과 그 지도자인 Peter Dutton의 의견을 들을 필요가 있다”면서 “심각한 결과”가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리슨 총리는 카렌 앤드류스 내무장관의 사퇴 요구에 직면했고 자유당의 브리짓 아처 의원도 자신의 입장을 고려할 것을 촉구했다.

녹색당과 의원들은 모리슨을 의회의 특권 위원회에 회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스콧 모리슨은

앤 투메이(Anne Twomey)를 비롯한 헌법 전문가들은 전임 총리가 의회에 장관 변경 사항을 업데이트하도록 강제하는 상설 명령이 없는 상황에서 제재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의구심을 제기해 왔다.

Marles는 정부가 “이로부터 교훈을 얻었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정부가 완전히 투명한 방식으로 수행되도록 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les는 모든 조사가 Morrison을 “시작점”으로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

이후에” 공무원과 총독의 역할을 고려할 수 있다는 점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에 총독 비서실은 장관 임명에 관한 “더 투명한 절차”에 대한 요구를 지지했지만, 공표하지 않기 위한 대회를 따르는 데 “비밀이나 음모”가 없다는 점을 지적함으로써 역할을 옹호했습니다.

대변인은 “이러한 임명이 어떻게 전달되는가는 당시 정부의 권한”이라고 말했다.

앞서 Marles는 Morrison이 비밀 공동 재무 장관으로 있는 동안 재무 부서의 조사를 받은 전

Australia Post CEO Christine Holgate가 일어난 일에 대해 “완전히 불안한” 이유를 이해했지만 해당 조사를 재개하라는 요청을 승인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

Marles는 Holgate의 불만이 “5개의 별도 부서를 비밀리에 관리하는 사람이 있고 국가가 이에 대해 알지 못할 때 발생하는 문제의 예”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