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이 60세가 되면서 팬들은

스파이더맨이 60세가 되면서 팬들은 다양한 매력을 반성합니다.

스파이더맨이

먹튀검증커뮤니티 NEW YORK (AP) — Spider-Man 팬덤은 Tyler Scott Hoover의 피에 있습니다 — 그러나 그가 방사선에

노출된 거미류에 물렸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의 아버지는 1970년대부터 캐릭터가 등장하는 Marvel 만화책을 수집했습니다.

메릴랜드주 글렌 버니에 사는 32세의 후버는 “그는 나에게 엄청난 양의 만화를 물려주었습니다.

“그것은 거의 종교처럼 만듭니다. 스파이더맨 팬이 되지 않았다면 힘들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달에 만화책, 영화 및 상품의 광대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세계에서 60주년을 맞이한 Spider-Man의 팬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 팬 중에는 전문 Spider-Man 코스플레이어이자 오랫동안 캐릭터의 “캐논” 프레젠테이션과 닮지 않은

모델인 Hoover와 같은 열렬한 팬이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와 만화 세계에서 블랙 스파이더맨은 이제 현실이 되었습니다.

Hoover는 흑인과 백인 조상의 혼혈이며 6피트 2인치입니다. 그리고 그의 팬덤에 대한 이야기는 뉴욕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더맨이 60세가

초강력 벽 크롤러에 대한 중요한 요점을 보여줍니다. 캐릭터의 매력은 오래 전 백인, 당당하지 않은 고아 십대로서의 원래 반복을 초월했습니다.

넓은 눈과 거미줄 모양의 마스크로 완성된 스파이더맨 캐릭터의 클래식 의상은 인종, 성별, 국적에 관계없이 캐릭터의 매력을 높이는 핵심 요소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판덱스로 빠르게 변경한 후 영원한 힘이 되는 과소평가된 스마트팬츠인 이 모든 것의 배후에 있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후버는 “나이가 들수록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그 캐릭터가 얼마나 공감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여전히 비밀 신분을 유지하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면서 자신의 투쟁을 통해 일해야 했습니다. 그런 종류의 도덕적 나침반은 특히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에게 강력합니다.”

후버는 더 중요하게는 고향을 보호하기 위한 스파이더맨의 투쟁이 부와 영향력을 포함하는 슈퍼히어로보다 캐릭터를 더 믿을

수 있게 만든다고 말합니다. 그가 자신을 “당신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이라고 부르는 것은 확실히 우연이 아닙니다.

고 스탠 리(Stan Lee)와 스티브 딧코(Steve Ditko)가 만든 스파이더맨은 1962년 6월에 코믹스에 등장했지만, more news

마블의 어메이징 판타지 #15에서 데뷔 날짜는 1962년 8월 10일입니다. 과학 실험에서 거미에게 물린 고등학생인 Peter Parker는

초인적인 힘, 단단한 표면에 달라붙는 능력, 위험을 감지하고 예측하는 능력에 힘입어 빠른 반사신경을 발달시켰습니다.

하지만 슈퍼히어로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파커는 벤 삼촌을 죽이는 강도를 막지 못하고 양모를 미망인으로 남깁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는 데뷔 호의 ​​마지막 부분에 새겨져 있는 말을 존중하려고 노력합니다. 나중에 삼촌이 남긴 말: “큰 힘에는 큰 책임도 따라야 합니다.”

인종 및 문화적으로 다양한 슈퍼히어로들은 일반적으로 처음 10년 동안 주류 만화계에 없었지만, 스파이더맨이 데뷔한 후 몇 년 동안 특히 마블에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1966년, 가상의 은둔 아프리카 국가인 와칸다의 트찰라 왕자로도 알려진 블랙 팬서는 최초의 블랙 마블 코믹 슈퍼 히어로가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데뷔한 스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