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 교도관 도망자 경찰 체포

카지노사이트 제작 전 앨라배마 교도소 관리가 그녀와 그녀가 탈출을 도운 혐의로 기소된 살인 용의자와 함께 1주일 이상 도주한 후 인디애나주에서 월요일에 체포되면서 스스로 총을 쏘고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전했다.

앨라배마

이 체포로 3개 주에서 범인 추적이 끝났지만 존경받는 교도소 관리인 Vicky White(56세)가 폭력적이고 무서운 역사를 가진

덩치 큰 수감자 Casey White(38세)를 도운 이유에 대한 미스터리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둘은 관련이 없었다. 

로더데일 카운티 보안관 릭 싱글턴(Rick Singleton)은 두 명의 도망자가 인디애나 주 에반스빌 근처에서 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케이시 화이트는 항복했고 비키 화이트는 자해한 후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당국은 전했다. 밴더버그 카운티 검시관 스티브 록이어(Steve Lockyear)는 교도관이 그녀의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로더데일 카운티 보안관 릭 싱글턴(Rick Singleton)은 “오늘 길에서 위험한 사람을 만났다. 그는 다시는 빛을 보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에도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앨라배마 가 말했다.

인디애나에서 Vanderburgh 카운티 보안관 Dave Wedding은 관리들이 그들의 차량이 보안관 사무실 근처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이 도착하자 케이시와 비키 화이트는 차량을 타고 달아나 경찰을 이끌고 추격했다. 그는 “추격을 끝내기 위해 미 육군 원수들이

그들과 충돌했다”고 말했다. 케이시 화이트는 이어진 충돌에서 크게 다치지는 않았지만 비키 화이트는 스스로 총을 쏘아 “매우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법 집행관이 다치지 않아 다행입니다. 무고한 민간인이 다치지 않았습니다. 추적 기간이 짧았고 두 사람이 모두 구금되었습니다.

라고 웨딩이 말했습니다.

앨라배마 전국적인 수색

두 사람은 4월 29일 로더데일 카운티 교도소 교정 부국장인 비키 화이트(Vicky White)가 대규모 살인 사건으로 재판을 기다리고 있던

케이시 화이트(Casey White)의 도주를 도운 혐의로 전국적인 범인 추적의 표적이 됐다. Vicky White는 동료들에게 법원에서 정신 건강 평가를 위해 수감자를 감옥에서 데려가겠다고 말했지만 두 사람은 대신 그 지역을 도주했습니다.

케이시 화이트는 탈출 당시 살인미수 및 기타 혐의로 75년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었다.

트럭은 월요일 인디애나주 에반스빌에서 발견됐다고 미국 보안관은 일요일 세차장에서 2006년형 포드 F-150 픽업 차량이 발견되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경찰청이 전했다. 감시 사진에는 케이시 화이트와 매우 흡사한 남성이 세차장에서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 담겼다.

수감자들에 따르면 페어는 특별한 관계였다.

수사관들은 픽업 트럭이 테네시에서 도난당한 후 약 280km를 운전해 에반스빌까지 운전했다고 경찰 관계자가 AP에 말했다. 

이 관계자는 조사의 세부 사항을 공개적으로 논의할 수 없었고 익명을 조건으로 AP에 말했다.

그녀의 사망이 발표되기 전 앨라배마주 보안관은 한때 믿었던 교도소 직원에게 그녀의 행동에 대한 답변을 듣고 싶었지만

답변이 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Vicky White를 조금이라도 신뢰했습니다. 그녀는 모범적인 직원이었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그녀를 자극하고 그녀가 이런 스턴트를 하도록 만들었을까? 잘 모르겠습니다. 알아.” 싱글턴이 말했다.

Vicky White의 가족과 동료들은 그녀의 개입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Singleton은 돌이켜 생각해보면 그 계획이 얼마 동안 진행되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교도소 수감자들은 두 사람이 특별한 관계를 갖고 있으며 그녀는 케이시 화이트에게 다른 수감자들보다 더 나은

대우를 했다고 말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그녀는 소총과 산탄총을 샀고 권총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미국 원수 Marty Keely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집을 팔고 당국이 나중에 테네시에서 버려진 것으로 밝혀진 도주 차량이 될 것을 구입했습니다.

“이 탈출은 분명히 잘 계획되고 계산되었습니다. 많은 준비가 필요했습니다. 충분한 자원과 현금, 차량이 있었습니다.”라고 Singleton은 말했습니다.

경찰청은 5월 2일 Vicky Sue White가 그녀를 1급 탈출을 허용하거나 조장한 혐의로 기소한 영장이 발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및 지방 법 집행관들은 또한 케이시 화이트가 2015년에 그의 전 여자친구와 여동생을 죽이겠다고 위협하고 “경찰이 그를

죽이기를 원했다”고 말한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마샬 서비스는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위협에 대해 그들과 접촉했으며 그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