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팟캐스트: 미국 판사가 살인 유죄 판결을

연속 팟캐스트: 미국 판사가 살인 유죄 판결을 뒤집은 후 감옥에서 석방된 Adnan Syed

Adnan Syed는 판사가 Serial 팟캐스트에 기록된 1999년 살인 사건에 대한 유죄 판결을 뒤집은 후 석방되었습니다.

연속 팟캐스트

오피사이트 월요일 미국 판사가 전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20년 이상 복역한 남성에 대한 유죄를 기각했다.

Melissa Phinn 판사는 1999년 이해민을 살해한 혐의로 2000년부터 종신형을 선고받은 Adnan Syed(42세)에 대한 유죄 판결을 취소하고 새로운

재판이 있을 때까지 석방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검찰은 ‘대체 용의자 2명에 대한 새로이 개발된 정보’가 발견된 후 무죄를 선고해달라고 요청했다.

Syed씨는 자신의 결백을 확고하게 주장해 왔지만 2019년에 그의 사건을 심리하기를 거부한 미국 대법원을 포함하여 그의 여러 항소가

거부되었습니다.

수요일에 볼티모어 시 주의 변호사인 Marilyn Mosby는 놀라운 조치로 판사에게 Syed의 유죄 판결을 취소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연속 팟캐스트

그녀는 “신뢰할 수 없는 휴대전화 기지국 데이터뿐만 아니라 두 명의 대체 용의자에 대한 공개되지 않고 새로 개발된 정보”가 발견되면서 이러한

움직임이 촉발됐다고 말했다.

“Syed는 그가 적절하게 대표되고 최신 증거가 제시될 수 있는 새로운 재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볼티모어 시 주 검찰청은 “현재로서는 사이드 씨가 무죄라고 주장하고 있지는 않지만 유죄 판결의 진실성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Syed 씨의 사건은 미국 언론인이 자신의 유죄 판결을 재검토하고 그의 유죄에 의심을 제기하는 주간 팟캐스트인 “Serial”에 의해 다루어지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more news

그의 사건은 또한 “The Case Against Adnan Syed”라는 HBO 채널의 4부작 다큐멘터리의 주제였습니다.

탐사 저널리즘, 1인칭 내러티브, 드라마틱한 스토리텔링이 혼합된 “연속” 팟캐스트는 첫 시즌에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Syed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Syed 씨와 Lee 씨는 모두 보수적인 부모에게 자신의 관계를 숨긴 이민자 가정(그는 파키스탄인, 그녀는 한국인)의 고등학생이자 자녀였습니다.

검찰은 재판에서 사이드 씨는 이 씨와 헤어진 후 굴욕감을 느낀 “경멸의 연인”이었다고 말했다.

모스비의 사무실은 사건을 재수사한 결과 “적절하게 배제되거나 변호인에게 공개되지 않은” 두 명의 대체 용의자의 연루 가능성에 관한 증거가 드러났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살해 당일 사이드 씨의 행방을 파악하는 데 사용된 휴대전화 데이터 기록의 정확성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볼티모어 시 주 검찰청은 “현재로서는 사이드 씨가 무죄라고 주장하고 있지는 않지만 유죄 판결의 진실성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