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영국 전역에 공식 가뭄 선포

영국 폭염: 영국 전역에 공식 가뭄 선포
영국 전역에서 수위가 낮고 건조 상태가 지속되면서 공식적인 가뭄이 선언되었습니다.

영국 폭염

카지노 분양 데본(Devon), 켄트(Kent), 이스트 앵글리아(East Anglia), 링컨셔(Lincolnshire)를 포함한 잉글랜드의 8개 지역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물 사용에 대한 더 엄격한 통제를 촉발할 것으로 예상되며 5개의 물 회사는 이미 호스 파이프 금지를 포함한 제한을 발표했습니다.

수백만 명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환경청은 필수 물 공급이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운영 책임자인 John Curtin은 가뭄이 “오랫동안” 계속될 것이며 작물 재배에 대한 제한 가능성과 호스 파이프 금지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현재의 폭염과 기록적인 7월의 기온과 결합된 장기간의 건조한 날씨가 강, 저수지 및 대수층을 고갈시켰기 때문입니다.

영국의 넓은 지역은 마른 땅과 풀이 노랗게 변하는 장면과 함께 뼈가 마른 상태입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환경청은 14개 지역 중 8개 지역을 가뭄 상태로 전환했습니다.More News

영국 폭염

데본과 콘월
솔렌트와 사우스 다운스
켄트와 사우스 런던
하트퍼드셔와 런던 북부
이스트 앵글리아
템즈
링컨셔와 노샘프턴셔
이스트 미들랜즈
요크셔와 웨스트 미들랜즈도 8월 말에 가뭄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뭄 선언 결정은 정부 및 기관 관리, 물 회사 및 전국 농민 연합을 포함한 그룹으로 구성된 전국 가뭄 그룹 회의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가뭄을 선언한다는 것은 정부와 물 회사가 호스 파이프 금지와 강에서 평소보다 더 많은 물을 취하는 조치를 포함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첫 7개월 이후 현명하게 물을 공급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웨일즈 가뭄 연락 그룹도 건조한 날씨의 영향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가뭄 영향을 받는 지역의 일반 대중과 기업도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첫 7개월이 지나면 물을 현명하게 사용하도록 촉구받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Wales Drought Liaison group은 건조한 날씨의 영향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West Sussex의 농부인 Dominic Gardener는 건조한 날씨가 농부들에게 큰 어려움을 안겨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이 조금 힘들어지기 시작했다. 풀이 전혀 자라지 않고 있다. 가축은 그들에게 여분의 음식을 먹여야 한다”고 말했다.

파이프 일부 지역의 농부들은 에덴강의 물을 밭에 사용하는 것이 일시적으로 금지되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환경 보호국(Scottish Environment Protection Agency)은 심각한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조치가 토요일 자정부터 시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상청은 일요일까지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많은 지역에 4일간의 폭염에 대한 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그러나 다음 주 초에는 기온이 더 낮을 것으로 예상되며 기상청은 월요일에 뇌우에 대한 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 잉글랜드, 웨일즈 및 스코틀랜드의 대부분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화재가 얼마나 심각해질 수 있는지 평가하는 화재 심각도 지수는 현재 대부분의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매우 높음”입니다.

영국 전역의 소방관들이 직면한 상황은 산불이 증가하면서 “전례 없는” 상황으로 묘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