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란은행, 모기지 적정성 테스트 중단

영란은행

밤의민족 영란은행, 모기지 적정성 테스트 중단
영국 은행이 경제성 테스트를 폐지한 후 모기지 대출 규정이 완화되었습니다.
“스트레스 테스트”는 대출 기관이 금리가 최대 3% 상승할 경우 잠재적인 차용인이 대처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계산하도록 했습니다.

테스트를 제거하면 자영업자나 프리랜서와 같은 일부 잠재적 차용인이 대출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엄격한 소득 대비 대출 한도와 같은 다른 규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기지를 받는 것을 더 쉽게 만들지 않습니다.
경제성 테스트의 철회는 6월에 발표되었지만 월요일에 발효되었습니다.

모기지 브로커 SPF Private Clients의 마크 해리스 최고경영자(CEO)는 “저렴성 테스트를 폐기하는 것은 생각만큼 무모하지 않다”고 말했다.
“소득에 대한 대출 프레임워크가 남아 있으므로 여전히 약간의 제한이 있을 것입니다.
“대출 기관은 여전히 ​​어떤 형태의 테스트를 사용하지만 위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합니다.”

영란은행

다시 말해 대출 기관이 대출 평가 방식을 변경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차용인에게 즉각적인 영향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미래에 자체 규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금융 시장 표준 위원회(Financial Market Standards Board)의 마크 얄롭(Mark Yallop) 의장은 이번 변경으로 일부 차용인이 모기지론을 받기가 “조금 더 쉬워지겠지만”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모기지론에 대한 가장 큰 제약은 차용인이 보증금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폐기된 테스트는 무엇이었습니까?
모기지 구입 가능성 테스트는 2008년 금융 위기에 부분적으로 기여한 잘못된 판매 스캔들의 반복이 없도록 하기 위해 모기지 시장에 대한 광범위한 강화의 일환으로 2014년에 도입되었습니다.
차용인이 나중에 상환할 수 없는 부채를 떠맡아 대출 기관의 재정적 안정성에 위협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 규칙이 시행되었습니다.

집값은 기록을 경신할 기대를 저버리지
치솟는 생활비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연락하세요.
대출 기관은 차용인이 제안된 이자율로 모기지를 감당할 수 있는지 여부뿐만 아니라 이자율이 3% 상승할 경우 어떤 영향을 받을지 해결해야 했습니다. 기존 이자율로 모기지를 쉽게 감당할 수 있더라도 그러한 기준에 따라 대출이 거절되었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러한 이유로 일부 차용인에게는 시험이 장벽으로 여겨졌습니다.
Harris는 “규칙 변경은 부동산 사다리에 올라서는 데 불리한 차용인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적인 모기지 지불액보다 훨씬 더 높은 임대료를 편안하게 지불할 수 있는 일부 잠재적인 최초 구매자는 경제성 평가에 실패했습니다.

차용인에게는 어떤 수표가 남아 있습니까?
차용인이 감당할 수 없는 대출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보호 장치가 있습니다.
주된 것은 소득 대비 대출 “흐름 한도”로 대출 기관이 차용인의 급여에서 4.5 이상의 비율로 차용인에게 부여할 수 있는 모기지 수를 제한합니다.
요컨대, 대출 기관이 제한 때문에 더 높은 대출 대 소득 비율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