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에서 바이든에게 무엇이 걸려있나요?

우크라이나에서 바이든 에게 걸려있는것?

우크라이나에서 바이든

1980년대 소련 대사관의 건설은 스파이 소설의 줄거리를 꼬집었다.

FBI는 건물 지하로 들어가 러시아인들을 엿들었지만 이중 스파이에 의해 그들의 작전은 배반당했다.

오늘날에는 음모가 적지만 긴장감은 다시 돌아왔다. 그들을 조종하는 것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리더십 능력과 독재
정권에 맞서기 위해 서방 민주주의 국가들을 통합하려는 그의 외교 정책 비전에 대한 중요한 시험대가 될 것이다.

“우크라이나에서 손을 떼라”는 러시아군의 국경 증대에 미국인들이 경각심을 갖게 된 이후 그의 메시지였다.

이는 수십명의 시위자들이 길게 늘어선 좁은 창문으로 관통된 거대한 사각형 건물인 대사관 밖에 모여든 구호였다.

에이호르 사모키시는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치명적인 무기를 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푸틴에게 강력한 신호를 보내는 것일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대통령은 최근 몇 년 동안 워싱턴으로부터 엇갈린 신호를 받고 있다.

푸틴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의 아낌없는 찬사가 촉발한 반전은 미국의 정책을 복잡하게 만들었다. 전 미국 대통령이 크렘린을 찬양하고 나토를 폄하하는 동안 FBI는 러시아의 선거 간섭과 싸우고 있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의 군사력은 얼마나 큰가?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한 당신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바이든은 “나의 전임자와 매우 다른 방식으로” 러시아의 공격적인 행동에 맞서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그가 원했던 것은 중국이 제시하는 전략적 도전에 집중하기 위해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관계였다.

그래서 푸틴이 냉전 이후 나토의 러시아 국경 확장에 대해 나토와 맞서기 위해 이 순간을 선택했을 때 그는 곤경에 처했다.

그러나 바이든은 냉전 위기의 긴박함으로 그 도전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