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 파업, 영국, 유럽 강타

운송 파업, 영국, 유럽 강타

노동자들이 저임금에 항의하면서 철도·항공 여행 차질

운송 파업

영국의 철도 시스템은 토요일에 다시 한 번 가상 정지에 이르렀고 여행 부문의 파업이 유럽 대륙을 강타하면서 유럽의 항공편이 중단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영국의 수만 명의 철도 노동자들이 임금과 고용 보장을 놓고 최근 하루 종일 파업을

벌였으며, 화요일과 목요일에 이미 유사한 파업을 당한 노동자들의 주말 계획을 방해했습니다.

서비스의 약 5분의 1만이 크게 단축된 시간에 운영될 예정이며, 여전히 평소보다 훨씬 늦은 아침에 시작하여 오후 6시 30분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RMT 철도 노조는 임금이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계속 상승할 영국 인플레이션을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주 조치가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강제 해고의 위협이 철회되기를 원합니다.

RMT 사무총장인 Mick Lynch는 회원들이 “임금 인상과 고용 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근로자를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대 경제에서 노동자들은 노동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받아야 하고, 좋은 조건을 누리고, 직장이

빼앗기지 않을 것이라는 마음의 평화를 가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네트워크 레일의 앤드류 헤인즈(Andrew Haines) 최고경영자(CEO)는 “불행히도 RMT가 하루 더 불필요하고

섣부른 파업을 하기로 한 결정은 우리 승객들이 토요일에 다시 고통을 겪을 것임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열차가 아침에 늦게 시작하여 저녁에 훨씬 일찍 끝나는 일반적인 토요일 서비스와 비교하여 일부 열차가 운행될 것입니다.”

운송 파업

많은 유럽 국가와 마찬가지로 영국은 급등하는 인플레이션과 침체된 경제 성장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유럽 전역에서 여름 파업이 예상됩니다. 아일랜드 저가항공사 라이언에어(Ryanair) 직원들이 토요일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포르투갈, 벨기에에서 파업을 벌였다.

이로 인해 리스본과 브뤼셀 간 항공편 2편이 취소되었으며, 스페인에서는 USO 운송 노조가 6개 지역에서 75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또한 파업 직원이 모로코에서 고용된 노동자로 대체되었다는 사실을 비난했는데, 이는 파업권을 침해했기 때문에 불법이라고 설명했다.

파워볼사이트 벨기에에서는 파업으로 인해 라이언에어 항공편의 41%만이 토요일 브뤼셀 인근 샤를루아 공항을 떠났다.

공항 대변인은 금요일 이후로 이 저가 항공사는 127편의 항공편을 취소해야 한다고 AFP에 말했다.

많은 유럽 국가와 마찬가지로 영국은 급등하는 인플레이션과 침체된 경제 성장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유럽 전역에서 여름 파업이 예상됩니다. 아일랜드 저가항공사 라이언에어(Ryanair) 직원들이 토요일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포르투갈, 벨기에에서 파업을 벌였다.

벨기에의 상황은 토요일 종료된 브뤼셀 항공 직원의 3일 파업으로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독일의 거대 루프트한자가 소유한 항공사는 목요일 이후 항공편의 60% 또는 약 300개를 취소해야 했습니다.

라이언에어 항공편도 토요일에 프랑스에서 취소되었습니다. SNPNC 노조의 Damien Mourgues는 80편의 항공편 중 36편이 승무원의 파업으로 인해 결항되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