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의 환대 사업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웨일즈의 환대 사업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홀리데이 파크의 한 사장은 공석을 채울 수 없어 인도에서 셰프 팀을 고용했습니다.

Aberystwyth에 위치한 Vale Holiday Parks의 소유주인 Thomas Scarrott는 해외에서 고용하는 것이 더 비싸다고 말했습니다.

Scarrott 씨는 “지역 사람들로 그 자리를 채우려는 노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웨일즈의

안전사이트 추천 UK Hospitality Cymru의 David Chapman은 채용 위기, 비용 상승, 수입 감소, 세금 인상이 이 부문에 “4배의 난관”이라고 말했습니다.

숙박업 종사자들이 업계를 떠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직원 부족으로 웨일스의 환대 산업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셰프들은 왕따 문화와 저임금 종식을 촉구합니다.
Scarrott씨는 웨일즈 전역에 있는 9개의 홀리데이 파크를 포함하여 자신의 사업이 현지에서 고용하려고 “시도하고 시도했지만” 운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회사가 100명의 참석자를 예상하고 채용 박람회를 열었지만 두 사람만 참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이제 2년 후원으로 인도에서 온 수셰프 팀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carrott씨는 해외에서 채용하는 것이 내무부 규정과 채용 회사에 급여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현지 직원을 고용하는 것보다 더 비싸고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운동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가진 유일한 옵션입니다.”

그는 환대 산업 전반에 걸쳐 근로자들이 코로나19 폐쇄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은 보다 사교적인 근무 시간이 있는 다른 곳에서 일자리를 찾기로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의

그리고 제한이 완화되기 시작한 후 돌아온 노동자들은 코비드 규칙을 시행하는 동안 고객들로부터 “아주 심한” 학대에 직면했다고 그는 덧붙였다.인도에서 회사에 합류한 셰프 Sumit Goswami는 부활절은 “직원이 너무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자리를 홍보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orfaen의 Pontypool에서 Horse & Jockey 펍을 운영하는 Sian Shepphard는 성수기 동안 추가 직원을 고용하기 위해 자신의 사업이 “정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원. 나 정말 힘들어.” 그녀가 말했다.

“스트레스가 너무 많고 사교적이지 않은 시간과 적은 돈이 있기 때문에 아무도 더 이상 환대 산업에서 일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누구나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하루 종일 배달 소포를 많이 받을 수 있는데도 뜨거운 부엌에서 하루 종일 일하고 시간당 11~12파운드를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해결책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에게 더 많은 돈을 주는 것은 당신의 이익 마진을 잠식할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알다시피, 이익 마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Tredegar에서 Belle Vue와 Through The Looking Glass를 운영하는 Elle Morgan은 “음식값이 오르고 있어서 해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팬데믹 동안.

그녀는 “직원을 구하는 것은 정말, 정말 어렵다”고 말했다.

“지금은 사교적이지 않은 시간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셰프들이 아마존에 일하러 떠났습니다. 셰프와 같은 급여를 받지만 더 사교적인 시간을 받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