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동족 간의 전쟁입니다: 블라디미르

이것은 동족 간의 전쟁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의 의무적인 병력 소집이 시작되면서 사람들은 러시아를 탈출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목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발표한 부분적 동원에 저항할 것을 러시아인들에게 촉구했다.

이것은 동족 간의

토토 회원 모집 모스크바는 목요일 우크라이나에서 걸림돌이 되고 있는 전쟁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의무적인 병력 소집을 시작했으며 당국은

러시아 남성들이 강제로 싸우는 것을 피하기 위해 나라를 떠났음에도 수천 명이 자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수요일에 예비군 동원을 명령한 이후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아마추어 영상은 전국의 수백 명의 러시아 시민이 군사

소환에 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소집은 우크라이나의 모스크바가 장악한 지역이 키예프와 그 동맹국에 의해 불법 토지 점유라고 불리는 국민 투표에서 러시아의 일부가

될 것인지 여부에 대한 투표를 앞으로 할 때 이루어졌습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군이 교착 상태에 빠진 7개월 간의 전쟁에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이는 북동부 하르키우 지역 대부분을 탈환한 후

이러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것은 동족 간의

러시아군은 목요일에 명령 이후 24시간 동안 최소 10,000명의 사람들이 전투에 자원했지만, 남성들도 합류하기 전에 러시아를 떠나기 위해 서둘렀다고 말했다.

작은 가방 하나만 들고 아르메니아로 날아간 드미트리라는 남자는 AFP에 “전쟁에 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이 무의미한 전쟁에서 죽고 싶지 않다. 이것은 동족간의 전쟁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목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발표한 부분적 동원에 저항할 것을 러시아인들에게 촉구했다.

젤렌스키 총리는 일간 연설에서 “6개월간의 전쟁에서 5만5000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더 원하십니까? 아니요? 그러면 항의하십시오. 반격하십시오. 도망치십시오. 아니면 항복하십시오.” 우크라이나 군대에.

“당신은 이미 우크라이나인에 대한 이 모든 범죄, 살인, 고문에 가담했습니다. 당신이 침묵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침묵하기 때문입니다”라고 젤렌스키는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당신이 선택해야 할 때입니다. 러시아 남성에게 이것은 죽거나 살거나, 불구가 되거나 건강을 보존하는 선택입니다.

그는 “러시아 여성의 경우 선택은 남편, 아들, 손주를 영원히 잃거나 죽음, 전쟁, 한 사람(푸틴)으로부터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부분적 동원이 발표된 후 수요일에 러시아 전역에서 1,3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시위에서 체포되었습니다.More news

발표 이후 대규모 이탈에 대한 보고도 있었다.

러시아에서 러시아인의 무비자 입국을 허용하는 인접 국가로 가는 항공편은 거의 예약이 완료되었고 가격은 치솟았습니다.

목요일 크렘린궁은 동원 가능한 러시아인들이 출구를 향해 서두르고 있다는 “가짜” 보도로 일축했다.

합병 ‘투표’

아르메니아 공항에서 모스크바에서 가장 최근 비행기로 도착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군인으로 나이 많은 남성이었고 많은 사람들이 말하기를 꺼려했습니다.

예레반은 2월 24일 전쟁이 발발한 이후 러시아인들이 탈출하는 주요 목적지가 되었으며, 러시아를 고립시키려는 국제사회의 격렬한 반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