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인도, 일회용

인도,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목요일 오후 인도 콜카타에서 과일 판매자인 탄비르 알람(Tanvir Alam)은 번화한 거리의 인도에 망고 바구니 뒤에 앉아

금요일에 시행되는 일회용 비닐 봉지에 대한 전국적인 금지가 사업에 해를 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lam은 목요일 VOA에 “내일(7월 1일)부터 얇은 비닐 봉지 사용이 금지되면 과일을 포장하는 데 무엇을 사용할지 지금 모르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인도는 작년에 두께 75미크론 미만의 플라스틱으로 만든 가방의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시장 상인과 상점 주인은 여전히 ​​그러한 가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닐 봉지를 사용할 수 없다면 종이 봉지가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옵션입니다.

시장에는 큰 상점에서 사용하는 더 강한 종이 봉투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보도에서 내 사업을 위해 그 값비싼 가방을 사용할 여유가 없습니다”라고 Alam은 말했습니다.

“망고 2킬로그램을 실을 수 있는 튼튼한 종이 봉지 하나는 최소 8루피입니다.

하지만 8루피[$ 0.10]를 지불하면 최소 25개의 비닐 봉지를 살 수 있습니다.”

일부 시장 고객은 비닐 봉지가 편리하고 유용하다고 말했습니다.

“집에서 천 가방을 들고 다닐 때마다 더 이상 오랫동안 우리의 문화가 아닙니다.

우리는 판매자가 우리를 위해 가방을 제공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비닐 봉투는 저렴하고 물품과 함께 거의 무료로 제공됩니다.

”라고 65세의 목수가 말했습니다.

인도, 일회용

지난 주에 공식적으로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를 발표한 인도 환경 산림부는 금지될 일회용 플라스틱 품목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금지된 일회용 플라스틱 품목 목록에는 플라스틱 컵, 접시, 수저, 아이스크림 스틱, 캔디 스틱, 빨대,

포장 및 폴리스티렌(보온/스티로폼)이 포함됩니다.
최근 성명에서 인도의 중앙 오염 통제 위원회(Central Pollution Control Board)는 사람들에게 면과 황마 가방,

먹튀검증커뮤니티 진흙 컵, 대나무 또는 나무 수저 및 기타 생분해성 재료로 만든 품목으로 전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최근 금지령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대안이 풍부하지 않거나 매우 비싸다고 말합니다.

인도 정부는 지난 4월 인도에서 연간 350만 톤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뉴델리에 기반을 둔 비영리 연구 그룹인 과학 및 환경 센터(Center for Science and Environment)는

그 수치가 더 높아야 한다고 추정합니다.
2018년 5월,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연설에서 인도가 2022년 말까지 인도의 모든 일회용 플라스틱을 없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가 내리는 선택이 우리의 미래를 정의할 것입니다.

선택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식, 기술 및 진정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모디 총리는 “플라스틱 오염을 물리치고 이 지구를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함께 합시다.

가디언지에 실린 기사에서 전 유엔 사무총장인 에릭 솔하임(Erik Solheim)은 환경 프로그램은 2018년 6월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플라스틱 재앙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그는 2018년에 인도의 주도권을 칭찬하면서 “정치적 동기가 실제 행동으로 바뀌면 세계에 영감을 주고 진정한 변화를 촉발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플라스틱 오염 반대 캠페인 재단의 설립자인 아눕 쿠마르 스리바스타바(Anoop Kumar Srivastava)는 금지령을 환영하며 인도 정부의 금지령이 인도의 플라스틱 오염 감소를 위한 길을 닦고 결국에는 철폐될 것이라고 VOA에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