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전염병에서 벗어나는 것이

전문가들이 전염병에서 벗어나는 것이 ‘희망적인 생각’이라고 말하면서 뉴질랜드는 새로운 코비드 웨이브에 직면

전문가들이

사례가 꾸준히 증가하고 4월 이후 그 어느 때보다 병원에 입원한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오미크론의 급증이 ‘더 강렬해지고’ 있다는 신호

전문가들은 뉴질랜드가 또 다른 오미크론 파동의 직전에 있다고 경고하며, 면역력이 약해지고 감염 변이가

더 많아지며 겨울이 시작되면서 평균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러나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국가가 Covid 제거 전략에서 전환한 후 대중과 정부가 주로

바이러스로부터 “이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전염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오타고 대학의 공중보건 전문가인 마이클 베이커 교수는 “뉴질랜드에서 팬데믹이 더욱 심화되고 있다는 모든 징후가 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이

사례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화요일에 국가의 7일 이동 평균은 7,246으로 지난주 5,480에서 증가했으며

한 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일일 사망률과 병원 내 사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병원에 입원한 사람이 487명으로 4월 말 이후 가장 높습니다.

화요일에 보고된 사례는 9,629건으로 급증했습니다. 저신다 아던(Jacinda Ardern) 총리는 수치에 대해 “더 엄격한

코로나19 제한 조치가 필요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주황색 환경에는 우리를 보호하기 위한 정말 중요한 규칙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미생물학자이자 코비드-19 커뮤니케이터인 Dr Siouxsie Wiles는 평소와 같이 사업을 계속하는 것은 “희망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적으로 당신이 감염되고 끝내는 이야기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들 중 어느 것도 보장되지 않았습니다.

“희망적인 생각의 요소가 있고 ‘무시하면 사라질 것입니다’라는 요소가 있지만 물론 문제를 무시할 때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우리는 더 잘해야 합니다.” 베이커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 시나리오에 대해 아주 명확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루에 12-14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는 이 전염률과 사망률을 계속 유지하면 전염병으로 인해 연간 최대 5000명의 사망자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연간 사망률에 15%를 추가할 것입니다. 통행료의 15배입니다. 독감으로 인한 사망률의 10배입니다.”

감염 후 몇 주 이내에 사람들이 오미크론에 재감염될 수 있다는 증거가 증가함에 따라 정부는

지난주에 이전에 권장된 90일에서 3주 이내에 양성 반응이 나오면 격리하도록 권고를 변경했습니다.

베이커는 오미크론 변종에 대한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사람들이 몇 주 안에 다시 감염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aker는 아직 동료 심사를 받지 않은 미국 Veterans Affairs의 대규모 사전 인쇄 연구를 인용했습니다.

사람들이 재감염되었을 때 장기간 또는 심각한 합병증의 가능성은 증가된 면역으로 인해 희망대로 감소하기보다는 매번 유사하게 유지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