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가 딸을 LGBTQ 비밀 클럽에 초대했고

COMMom은 중학교 가 딸을 LGBTQ 비밀 클럽에 초대했고, 학생들에게 학부모들에게 정보를 주지 말라고 했다고 말했다.

중학교

파워볼 솔루션 대여 콜로라도의 한 중학교 가 성소수자 관련 문제에 대해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대화를 비밀로 하라고 지시하는 성소수자연맹(GSA) 동아리를 주최했다고 한 전 학생의 어머니가
바이럴 영상을 통해 주장했다.

딸이 웰링턴 웰링턴 중학교에 다닌 에린 리는 보수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딸이 지난해 5월 미술선생으로부터 클럽에 초대받았다며 동아리 학생들은 외부 연사로부터 “여기서 듣는 것은 여기 안에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아이들의 성별 전환을 부모들에게 숨긴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은 펜실베이니아 학교

자리 표시자
게이 프라이드 축하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인도를 배경으로 알아볼 수 없는 사람들이
줄지어 서 있는 거리에 무지개 깃발이 흔들리고 있다. 미국 대사관들은 이제 프라이드의
달인 6월에 이 국기를 미국 국기와 같은 장대에 게양할 수 있다.
게이 프라이드 축하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인도를 배경으로 알아볼 수 없는 사람들이 줄지어 서 있는 거리에 무지개 깃발이 흔들리고 있다. 미국 대사관은 프라이드의 달인 6월에 미국 국기와 같은 깃대에 국기를 게양할 수 있게 됐다.

이씨는 “딸에게 여성 몸이 100% 편하지 않으면 트랜스젠더라고 설명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아이들에게 부모들은 안전하지 않으며, 이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거짓말을 해도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모가 안전하지 않으며 이성애와 일부일처제가 정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두 배로 강조했습니다”라고 어머니는 주장했다.

푸드레 학군은 클럽의 존재와 그 안에서 나눈 대화가 “기밀일 수 있다”고 확인했지만
“학생과 가족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이씨가 제기한 구체적인 의혹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중학교

“PSD에서, 우리는 모든 학생들을 위한 공평하고, 포괄적이며, 엄격한 교육 기회, 결과, 그리고 경험을 만들고 유지할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그 학군은 폭스 뉴스 디지털에 대한 성명서에서 말했다. “지역으로서, 우리는 모든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별 및 성관계 동맹, 즉 GSA는 LGBTQ 회원들을 위한 안전한 공간으로 설립되었습니다.IA+ 커뮤니티, 동맹국 및 개인은 포괄성, 안전 및 지원을 보장하는 목표를 함께 달성할 수 있습니다. GSA에서의 논의는 때때로 본질적으로 민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밀일 수 있다. PSD에서 GSA 동아리는 학생이 시작/운영/지도하고 어른들이 모임에 참석하는 학생 후원을 받을 수도 있고, 어른들이 시작/운영/지도하는 학교 후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웰링턴 중학교의 GSA는 학교에서 후원한다.”

(재고 있음)

구는 “지난 1년 동안 여러 차례 이씨와 이 문제를 해결했다”며 딸이 더 이상 구에 등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리는 뉴 아메리칸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딸이 현재 사립 기독교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훨씬 더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친권단체인 학부모수호교육(PDE)에 따르면 클럽 연사의 이름은 킴벌리 체임버스(Kimberly Chambers)로 콜로라도 북부 SPLASH Youth의 이사이자 라리머 카운티의 지역사회 건강 개선 계획 코디네이터이다.

소식더보기

PDE가 체임버스와 소녀의 미술 선생님 사이에 e-메일 서신을 보내온 것에 따르면 체임버스는 클럽에 대한 어머니의 반대 때문에 소녀의 안녕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교사가 논란이 불거진 이후 여학생이 학교에 있지 않았다고 말한 뒤 체임버스는 학교 행정부에 “아동 건강검진이나 학교 정책에 관한 어떤 것도 하는 것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체임버스는 폭스 뉴스 디지털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