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3세는 화해의 아들로 공식적으로

찰스 3세는 화해의 아들로 공식적으로 왕을 선포했습니다.

찰스 3세는

먹튀사이트 어머니의 죽음으로 왕위에 오른 지 이틀 후, 찰스 3세는 토요일 고대 전통과 정치적 상징주의가 깃든 호화로운 의식에서 공식적으로 영국의 군주로 선포되었으며, 처음으로 TV와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되었습니다.

70년 동안 명백한 후계자로 지낸 찰스는 그의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목요일 사망하면서 자동으로 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즉위식은 매스컴 이전 시대의 유물인 새 군주를 나라에 소개하는 중요한 헌법적, 의례적 단계였다.

그는 군주의 직무를 맡으면서 “이 위대한 유산과 이제 나에게 넘겨진 주권의 의무와 막중한 책임을 깊이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의식이 끝나고 몇 시간 후에 해리 왕자와 그의 아내 서식스 공작부인 메건은 나중에 윈저 성에서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공주와 함께 왕자의 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대중이 남긴 꽃 공물의 바다를 감상했습니다. 왕비 사후 두 커플의 첫 공식석상이었다. 왕자들과 그들의 아내들이 악수를 하고 대중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보였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시신이 발모랄에서 먼저 에든버러로, 그다음에 런던으로 옮겨진 후 4일 동안 국회의사당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시신이 됩니다. 국가 장례식은 9월 19일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거행됩니다.

주최측은 이 행사를 “우리 시대를 정의하는 인물 중 한 사람과의 적절한 작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궁전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즉위한 1952년 이후 첫 즉위식 이후 몇 시간 후에 발표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총리와 그녀의 전임자 5명은 가입 평의회 회의를 위해 세인트 제임스

궁(St James’s Palace)의 화려한 주정부 아파트에 모인 수십 명의 전·현직 영국 정치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찰스 3세는

그들은 Charles 없이 만났고 공식적으로 King Charles III라는 칭호를 확인했습니다.

그런 다음 왕은 왕의 직무를 맡을 때 어머니의 “영감을 주는 모범”을 따르겠다고 맹세하면서 그들과 합류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슬픔에 대해 “당신과 국가 전체가 얼마나 깊이 알고 있으며, 전 세계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가 이 돌이킬 수 없는 상실을 겪은 저에게 동정을 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왕은 어머니의 장례식을 공휴일로 선언하는 것을 포함하여 일련의 명령을 공식적으로 승인했습니다.

찰스는 왕비인 아내 카밀라와 현재 왕위 계승자인 장남 윌리엄 왕자와 함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윌리엄은 할머니의 사망 이후 첫 성명서에서 여왕이 “가장 행복한 순간에 내 옆에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내 인생에서 가장 슬픈 날에 내 옆에 있었습니다.”

“이런 날이 올 줄은 알았지만 할머니가 없는 삶의 현실이 진정으로 느껴지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토요일의 즉위식은 왕실 관리가 궁전 발코니에서 공개적으로 찰스 3세를 군주로 선포하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수세기 전에 이것은 대중이 새로운 주권에 대해 공식적으로 확인한 첫 번째 공식이었을 것입니다.

Garter King of Arms인 David White는 “힙, 힙, 만세!”라는 환호를 이끌기 전에 금으로

장식된 로브를 입은 트럼펫 연주자들의 측면을 선언했습니다. — 새로운 왕을 위해.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