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공개 전기차 충전장치

최초 공개 전기차 충전장치
Caltex 석유 브랜드의 현지 관리자인 Chevron(Cambodia) Ltd는 4월 26일 프놈펜 남부 주유소와 함께 왕국 최초의 공개 전기 자동차(EV) 충전소를 출시했습니다.

최초 공개

토토 직원 캄보디아에서 50번째인 Caltex 역은 Dangkor 지역의 Prey Sar 코뮌의 Prakar 마을에 있는 Prey Sar Road에 위치하고 있으며 왕국에서

자동차와 EV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옵니다.

3월 중순에 공공교통부 대변인은 정부의 장기간에 걸친 계획에 따라 2050년까지 전기 자동차와 버스의 사용을 40%, 오토바이 유사품의

사용을 70%까지 높이겠다는 왕국의 약속을 확인했습니다. 용어 탄소 중립 개발 전략.

Chevron 캄보디아의 Pongtorn Tangmanuswong 회장은 4월 26일의 이중 취임식을 통해 캄보디아 서비스에서 “발전의 새로운 단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more news

취임식에서 공공 사업 및 교통부 장관 Sun Chanthol은 Caltex가 “향후 3년 동안” 50개의 추가 충전소를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hanthol은 Chevron 캄보디아가 캄보디아에서 사업을 하는 지난 20년 동안 사회경제적 발전에 도움이 된 왕국에 대한 투자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상무부의 사업자 등록부에 따르면 Chevron 캄보디아는 1995년 8월 3일에 설립되었으며 Pongtorn의 방콕 동부 주소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최초 공개

Chanthol은 인프라 네트워크가 전국적으로 확장되고 EV의 이점이 더 잘 알려짐에 따라 캄보디아인이 전기 오토바이, 자동 인력거 및

기타 차량을 더 빨리 수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V를 사용하는 것은 캄보디아나 전 세계적으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을 것이며, 참고로 [연료] 비용은 휘발유보다 3배 저렴할 것입니다.

또한 EV 채택은 2030년까지 CO2 오염을 27%, 2050년까지 0으로 줄이겠다는 캄보디아의 약속과 일치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장관은 캄보디아의 EV 채택 및 관련 투자가 휘발유 차량에 해당하는 비율의 “약 50%”인 수입 가격에 의해 더욱 촉진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올해 1분기에 전국적으로 47대의 전기 자동차가 등록되어 2021년 같은 기간에는 7대에 불과하다고 언급했습니다.

EV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공공 사업부는 EnergyLab 및 독일의 Deutsche Gesellschaft fur Internationale Zusammenarbeit GmbH(GIZ)와 협력하여

교육부의 주차장에 전기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전시를 설치했다고 Chanthol은 말했습니다.

또한 UN 개발 계획(UNDP)이 제공하는 첫 번째 EV 충전소가 3월 26일 국방부에서 출범했으며, 국방부는 4월 27일 시아누크빌에 두 번째 키오스크를

개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유엔 기관.

패트릭 머피 주캄보디아 미국 대사는 통역사를 통해 충전소를 개설한 것은 캄보디아가 전기차 보급 확대를 향한 “좋은 징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