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대배심 트럼프 등의 행동 대한 조지아 조사 요청

특별 대배심 2020년 대선 개입 시도 가능성 조사 전 대통령 등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등이 2020년 미국 총선에 개입하려는 시도를 조사하고 있는 조지아주 검찰이 수사를 돕기 위해 특별 대배심을 요청했다.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는 목요일에 Fulton 카운티 고등 법원 수석 판사 Christopher Brasher에게 특별 대배심에 대한 탄핵을 요청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사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편지에서 그녀의 사무실은 “미국 대통령에 대한 주 선거를 포함하여 2020년 조지아주 선거 관리가 가능한 범죄적 혼란의 대상이 될
수 있는 합리적인 가능성을 나타내는 정보를 받았다”고 썼습니다.

Willis는 조사의 세부 사항에 대해 말하기를 거부했지만 이달 초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범위가 2021년 1월 2일 트럼프와 조지아
간의 전화 통화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확인했습니다.

국무장관 Brad Raffensperger; 2020년 11월 미국 상원의원 Lindsey Graham과 Raffensperger 간의 전화 통화; 2021년 1월 4일 애틀랜타
주재 미국 검사의 갑작스러운 사임; 2020년 12월 선거에 대한 조지아 입법 위원회 청문회에서 나온 의견.

특별 대배심 조사

대변인은 이전에 이 조사를 정치적 동기가 있는 “마녀사냥”이라고 일축했습니다. 그레이엄은 또한 어떤 잘못도 부인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목요일 성명에서 라펜스퍼거와의 통화가 “완벽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내가 미국을 대표해 대통령으로 있을 때 조지아에서 일어난 대규모 유권자 사기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전화를 걸면서
잘못된 말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정치적 마녀사냥은 이제 그만!”이라는 말로 성명을 마무리했다.

트럼프 조사 요청 특별 대배심

연방 및 주 관리들은 2020년 선거 기간 동안 조지아나 다른 지역에서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의 증거가 없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Willis의 사무실은 여러 증인을 인터뷰하고 증거를 수집하려고 시도했지만 일부 증인과 예비 증인은 소환장 없이 협력을 거부했다고 그녀는 Brasher에게 보낸 편지에서 썼습니다.

예를 들어, Willis는 편지에서 그녀가 “필수 증인”이라고 부르는 Raffensperger가 “내 사무실에서 소환장을 제출할 때까지 그가 인터뷰에 참여하거나 증거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특별 대배심은 증인을 소환할 권한이 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소환장 없이 참여를 거부할지 여부를 이메일로 물었지만 Raffensperger의 사무실은 즉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Raffensperger는
목요일 오후 Fox News에서 자신의 사무실이 협력하여 Willis의 팀이 요청한 모든 것을 보냈으며 대배심에 출두해야 할 경우 법을 따르고 준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지아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는 특별 대배심은 복잡한 문제를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소를 되돌릴 권한이 없지만 형사 기소에 대해 검사에게 권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