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레이드 는 어떻게 그리고 언제 처음 시작되었는가?

퍼레이드 라 하면 고전적인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는 수백만 명의 뉴욕 시민들과 수백만 명 이상이 TV로 시청했다.

퍼레이드

2020년 관객 없는 퍼레이드 이후, 윌 코스 퍼레이드 임원은 올해 퍼레이드가 “문화, 사랑, 구경거리”의 축제로 다시 돌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브로드웨이에서는 뮤지컬 ‘식스’, ‘물랑루즈’, ‘위키드’의 공연과 NBC의 ‘애니 라이브!’와 라디오 시티 로켓츠의 시사회가 열린다.

아기 요다가 이 쇼를 휩쓸었습니다.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를 앞두고 아기 요다 풍선 데뷔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2021년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유행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그것은 돌아왔고, 관객들이 우리를 알고 사랑하게 된 방식으로 완전한 형태로 뉴욕시의 거리로 돌아오게 되어 흥분됩니다”라고 Coss는 말했다.
“정말 신나는 하루가 될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진짜 모습으로 되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글리츠와 수십 개의 장식차들이 있기 전에, 메이시스 데이 퍼레이드는 1920년대에 초라한 시작을 했다. 첫 메이시 데이 퍼레이드는 어땠나요?

1924년에 메이시스는 첫 번째 퍼레이드를 열었지만 추수감사절에 집중하는 대신 메이시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라고 불렸습니다.
그 퍼레이드는 가게 직원들에 의해서만 열렸고, 그 기념행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휴일에 고객들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영향을
미치기를 희망했다. 히스토리에따르면 첫 번째 퍼레이드는 오전 9시에 시작됐으며 할렘에서 헤럴드 광장까지 6마일 구간을 따라갔다.

퍼레이드 에 대한 추억 소환

메이시 퍼레이드의 첫 번째 플로트에는 메이시스의 주력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전시와 일치하는 인기 동요의 캐릭터들이 등장했습니다.
히스토리에 따르면 이 노래들은 신발에 사는 할머니, 리틀 미스 머펫, 리틀 레드 라이딩 후드였다.

센트럴 파크 동물원의 살아있는 동물들은 초창기 퍼레이드에서 수레에 사용되었고 고양이 펠릭스가 데뷔한 1927년까지
첫 번째 풍선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메이시 퍼레이드역사: 크리스마스의 주요 사실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최초의 미키마우스 풍선은 1934년 메이시스와 월트 디즈니와의 파트너십에서 나왔습니다.

메이시스 퍼레이드는 1947년까지 전국 TV 화면에 방영되지 않았고 1940년대에는 모든 풍선이 감압되어 제2차 세계 대전의
고무 공급을 돕기 위해 기부되었다.

올해의 수레바퀴에는 아기 요다와 인기 있는 디즈니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이지만, 스누피는 퍼레이드 역사상 가장 많은 풍선을 가진 퍼레이드 캐릭터이다.

메이시스 퍼레이드가 취소된 적이 있나요? 제2차 세계 대전으로 인해 1942년, 1943년, 1944년에 퍼레이드 행사가 중단되었다.

2020년 COVID-19 대유행으로 세계와 대부분의 행사가 중단되었을 때, 메이시즈 데이 퍼레이드는 생방송 관객 없이 계속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