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발트해 연안에서 러시아 스피커를

푸틴은 발트해 연안에서 러시아 스피커를 방어하기 위해 NATO를 핵무기로 만들 것이라고 동맹 제안
블라디미르 푸틴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AKremlin 선전가는 러시아가 발트해 연안 국가의 러시아어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서방에 대항하여 핵무기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발트해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는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으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에서 러시아 시민과 러시아어 사용자에 대한 제한이 제안된 것에 대해 반응을 보였습니다.

푸틴은 발트해

에스토니아 정부는 러시아 시민의 입국을 더욱 어렵게 했습니다.

라트비아는 러시아를 “테러의 국가 후원자”로 선언하고 러시아 시민에 대한 입국 비자 발급을 중단했으며 직장에서 러시아어 사용을 제한하려고 합니다.

한편, 6월에 러시아 영토인 칼리닌그라드로 물품을 운송하는 문제로 모스크바와 분쟁을 벌인 리투아니아는 러시아 관광객을 금지하려는 EU 차원의 추진을 지지했습니다.

NATO 훈련 중인 영국군
영국 군인들이 2022년 5월 26일 에스토니아 보루의 에스토니아/라트비아 국경에서 NATO 훈련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크렘린궁의 선전가인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는 모스크바가 러시아와 군사 행동에 가담할 경우 동맹에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솔로비요프는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EU와 나토 회원국인 구소련 국가들에서 제안된 조치에 대해 모스크바가 보복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넷볼 그는 발트해 연안 국가를 “나치”라고 부르며 “라트비아인의 40%가 러시아어를 사용하지만 러시아인이 우리 자신의 언어를 구사하는 것을 금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Russia-1 채널의 Full Contact 쇼에서 “좋아, 우리는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인구를 보호하기 위해 군대를 보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토 국가들이 뛰어들 것인가?” 그는 유럽의 수도들이 “우리의 미사일 공격과 필요하다면 전술 핵무기로 불태울 준비가 되어 있는지”를 물었다.

“미국은 러시아어 구사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발트해 연안 국가를 방어하기 위해 전투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그런 다음 Solovyov는 푸틴이 올해 초 실험을 통해 자랑스러워 하고 있는 핵 가능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을 언급했습니다.

“미국은 포세이돈, 사르마트 또는 기타 극초음속 무기의 공격에 영토를 개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more enws

그는 모스크바가 전술 및 전략 무기로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언급하면서 “나토가 개입하면 우리의 접근 방식이 달라지고 그들은 우리 국민이 아니며 그들을 불쌍히 여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정말로 우리를 이런 식으로 짜증나게 하려는 겁니까?”

“나는 NATO가 이 문제를 고려할 때 그들이 핵전쟁으로 끝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고 싶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크렘린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을 돕기 위해 100,000명의 북한군을 동원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클립은 저널리스트이자 러시아 관찰자인 Julia Davis가 공유한 트윗입니다.

“러시아의 최고 선전가인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Vladimir Solovyov)는 푸틴이 “조국에 대한 봉사”로 두 번이나 영예를 안았고, 러시아로부터 발트해 연안 해역을 방어할 경우 핵전쟁으로 미국과 유럽을 위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