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발견된 주먹만한 부리를 가진

해변에서 발견된 주먹만한 부리를 가진 대왕오징어
일반적으로 바다 표면 깊숙한 곳에서 발견되는 드물게 볼 수 있는 대왕오징어가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의 해변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Tim Dee는 화요일 희망봉 근처의 Scarborough 해변에서 시체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해변에서 발견된

Dee는 오징어의 특징적인 거대한 눈을 보여주는 거대한 생물의 사진과 비디오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해변에서 발견된

그는 “오늘 아침 스카버러 해변에서 거대 오징어가 난파됐다”고 적었다. “무슨 일이야, 모비 딕?”

그의 비디오는 해양 생물학자가 사체를 조사하는 동안 살을 뒤로 빼서 사냥과 먹이에 사용하는 오징어의 부리를 드러내는 것을 보여줍니다. 부리는 과학자의 주먹만한 크기입니다.

대왕오징어는 심해 밖에서 살아있는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바다 표면 아래 980~3,280피트에서 보냅니다.

2006년 일본 오가사와라 제도 앞바다에서 이 은폐하는 종을 산 채로 촬영한 것이 처음입니다.

그들의 실제 분포는 살아있는 목격의 부족으로 인해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들의 사체는 전 세계에서 씻겨져 발견되었습니다.

케이프타운 해안 관리자인 Gregg Oelofse는 News24에 “대형 오징어가 씻겨 나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매일 일어나는 일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약 7개월 전에 Kommetjie에서 마지막으로 떠오른 것. 이따금 떠내려오는 심해에 사는 생물들입니다.”

밤의민족 이전 오징어는 해안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으며 이번 주에 발견된 오징어와 비교하여 훨씬 더 나쁜 상태였습니다.

Cape of Good Hope SPCA 대변인 Jon Friedman은 어부들이 눈과 부리, 촉수를 잡아 살이 통통한 몸만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생물을 바다에 다시 던지기 전에 유해에서 샘플을 채취했습니다.

대왕오징어와 그들의 더 큰 사촌인 거대 오징어는 모든 두족류 중에서 가장 큽니다. 케이프타운에서 밀려온 것과 같은 대왕오징어는 최대 43피트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more news

다른 두족류와 마찬가지로 대왕오징어는 8개의 팔과 2개의 추가 먹이 촉수가 있으며 직경 1~2인치의 큰 흡입 컵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 빨판은 오징어가 먹이를 붙잡고 팔 중앙에 있는 날카로운 부리 쪽으로 끌어당기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 다음 이 부리는 먹이를 한 입 크기로 자르고 부리 내부의 방사상(radula)이라고 하는 혀와 같은 기관에 의해 더 세분화됩니다.

대왕오징어는 동물계에서 가장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따르면 지름이 최대 10인치입니다.

(평범한 디너 접시는 거의 같은 크기입니다.) 이 크기의 눈은 오징어가 심해 집에서 빛의 조각이나 생물 발광을 잡는 것을 돕기 위해 진화했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