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부, 추방 정책에 대해 대법원에

행정부, 추방 정책에 대해 대법원에 승인 요청

행정부

토토사이트 워싱턴 (AP) — Biden 행정부는 금요일에 대법원에 가장 큰 공공 안전 위험을 초래하는 불법적인

사람들의 추방을 우선시하는 지침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법원에 긴급 요청은 개인이 테러, 간첩 또는 “공공 안전에 대한 심각한 위협” 행위를 저지르지 않은 한 추방을

일시 중지한 국토안보부의 9월 지시에 대해 최근 연방 항소 법원의 상충되는 결정에 따른 것입니다.

신시내티의 연방 항소 법원은 애리조나, 오하이오, 몬태나주에서 제기한 소송에서 정책을 보류한 지방 판사의 명령을 뒤집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와 루이지애나에 의해 제기된 별도의 소송에서 텍사스의 연방 판사는 지침에 대한 전국적인 중단을 명령했고 뉴올리언스의 연방 항소 패널은 개입을 거부했습니다.

행정부, 추방 정책에

행정부는 후자의 경우 대법원에 이 정책을 전국적으로, 또는 최소한 텍사스와 루이지애나 이외의 모든 곳에서 시행할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엘리자베스 프렐로가(Elizabeth Prelogar) 법무장관은 대법원 서류에서 “판사의 명령은 국가 안보, 공공 안전,

국경의 무결성에 가장 심각한 위협을 가하는 비시민권자에게 제한된 자원을 집중하려는 DHS의 노력을 방해하고 있다”고 적었다.

조 바이든이 대통령이 된 후 발표된 이 지침은 범죄 이력이나 커뮤니티 유대에 관계없이 미국에서 불법적으로 사람들을 추방하는 트럼프 시대의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민 문제의 여러 측면에서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지만 두 행정부는 법원이 “국가 정책을 지시하는 단일 지방 판사”의 권한을 제한할 것을 요구하면서 한 가지 점에서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전임자들에 이어 프렐로가는 한 정당이 다른 정당의 대통령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것을 한탄했다. 그녀는 그러한 소송

중 너무 많은 수로 인해 전국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썼다. 판사는 일반적으로 앞에 있는 당사자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사건을 결정합니다.

각 주는 수요일까지 응답해야 하며 대법원의 명령은 다음 주 말까지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바이든 행정부의 요청은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가 주 정부가 이민자를 체포하고 미국-멕시코 국경으로 돌려보내는 행정 명령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교차점의.

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금요일 이 명령에 대해 질문하면서 “이민 집행은 연방 당국이며 주에서는 …

개입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국경에서 혼란과 혼란을 야기한 이력이 있는 텍사스 주지사 애보트(Abbott)가 그렇습니다.”

금요일 Abbott의 명령이 지상에서 어떻게 수행될 것인지, 또는 어떤 우려나 수송이 이미 발생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했습니다.

텍사스 공안부 대변인 에리카 밀러는 주 경찰청이 구체적인 작전에 대해 논의할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