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에 굶주린 아프가니스탄

현금에 굶주린 사람들 고군분투

현금에 굶주린

5세 Fazlur Rahman은 목에 4기 종양을 앓고 있으며 아프가니스탄 의사들은 화학 요법으로 젊은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는 카불의 잠후리아트 병원에 있는 과밀하고 자원이 부족한 암 병동에 누워 있습니다. 이 암 병동은
카불에서 아직 운영 중인 단 3개의 암 센터 중 하나입니다.

병원에서 지원이 미치는 영향과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국제 적십자 위원회(International Committee of the Red Cross)가 필수적인 병원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개입했기 때문에 치료는 무료이지만, 이제 환자들은 최소한 일부 의약품을 스스로 구입해야 합니다.

아프가니스탄 경제는 탈레반 인수의 여파로 산산조각이 났고, 약 100달러를 모으는 것조차 아이의
아버지인 압둘 바리(Abdul Bari)에게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여행하고, 머물 곳과 약값을 충분히 벌기 위해 내가 아는 모든 사람에게 돈을 빌렸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전에는 아프가니스탄에서 공공 지출의 약 75%가 외국 보조금에서 나왔습니다.

현금에

이러한 보조금은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중단되었지만 인도적 지원은 계속되고 있으며 아프가니스탄의 외환 보유고 중 약 90억 달러(70억
파운드)가 동결되어 국가에 자금과 물리적 현금이 모두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지난주 세계 은행의 보고서는 인구의 3분의 1 이상이 이제 더 이상 기본적인 식량 수요를 충족할 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북부 Takhar 지방의 50세 Mazaria와 같은 암 병동의 환자들은 과거에는 무료로 제공되었을 약을 살 수
있도록 자신이 소유한 모든 것을 팔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었습니까?” 마자리아가 묻는다. “우리는 노동자입니다. 우리는 소와 당나귀가 있어서 팔았습니다. 우리에게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형제들과 남편의 친척들과 이웃들에게 돈을 빌렸습니다.”

Dr Manucher는 암 병동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는 때때로 병원 직원들이 가장 가난한 환자를 대신하여 약값을 지불하기 위해 함께 클럽을 운영한다고 말합니다.

“안타깝게도 예산이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실, 그의 예산은 0입니다. ICRC가 급여와 일부 의약품에 대해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부서는 여전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그는 작년에 공중보건부로부터 1백만 달러의 예산을 받았습니다.

유엔은 아프가니스탄의 인도적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40억 달러 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주요 국제 회의에서는 아프가니스탄의 인도적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44억 달러를 요구했으며, 24억 달러가 조금 넘는 금액이 약속되었습니다.

심각한 영양실조 아동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이 평소보다 훨씬 어린 나이에 딸과 결혼하는 등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러나 구호 활동가와 외교관 모두는 이러한 즉각적인 필요를 넘어 아프가니스탄이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건설하도록 돕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 자금을 재개하고 아프가니스탄의 매장량을 동결 해제하는 것은 특히 탈레반이 점점 더 강경하게 성장함에 따라 국제 사회가 여전히 씨름하고 있는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