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미국 경제 위축, 비공식 경기

2분기 미국 경제 위축, 비공식 경기 침체 시작 신호

2분기 미국

먹튀검증 힘든 중간선거 시즌을 준비하는 바이든 행정부에 나쁜 소식이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미국 경제는 지난 3개월 동안 다시 위축되어 비공식적으로 경기 침체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상무부는 목요일 상품 및 서비스 가격의 광범위한 측정치인 국내총생산(GDP)이 첫 3개월 동안 연환산율 1.6%로 하락한 후 2분기에 연율 환산한 비율로 0.9%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

이 나쁜 소식은 힘든 중간선거 시즌을 준비하는 바이든 행정부에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백악관 관리들은 경제의 많은 부분이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경기 침체에 대한 이야기를 억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성장률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셧다운에서 회복된 2021년 4분기에 기록한 연간 GDP 성장률 6.9%와 확연한 대조를 이룹니다.

빠른 성장 속도는 현재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급등 인플레이션과 물가를 낮추기

위해 금리를 급격히 인상하기로 한 연준의 결정에 기여했습니다.

변화하는 경제 환경은 GDP 보고서에 반영되었습니다. 경제의 가장 큰 동인인 소비자 지출은 분기 동안 둔화되었지만 연간

기준으로 1% 증가하여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주거용 고정 투자 또는 주택

건설은 연간 기준으로 14% 감소했고 기업 재고, 기업이 생산했지만 아직 판매하지 않은 상품의 둔화로 GDP 수치가 하락했습니다.

2분기 미국

2/4의 마이너스 GDP 성장률은 경제가 침체에 빠졌다는 신호로 널리 간주됩니다. 그러나 NBER(National Bureau of Economic Research)은

경기 침체의 시작과 끝을 공식적으로 결정합니다. GDP 수치가 NBER의 최종 판결에 영향을 미치기는 하지만 고용 시장을 포함한 더 넓은 범위의 경제적 요인도 살펴보고 곧 결정을 내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앤드류 헌터 선임 미국 이코노미스트는 “2분기 GDP가 연율로 0.9% 하락한 것은 실망스러운 일이지만

경제가 침체에 빠졌다는 의미는 아니다”고 말했다.

“그렇긴 하지만 세부 사항에 따르면 높은 금리와 치솟는 인플레이션이 기본 수요에 부담을 주고 있으며, 우리는 올해 하반기에 경제 성장이 완만한 반등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편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압박은 여전하다.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Joe Biden의 전체 및 경제 승인 여론 조사 수치가 그의 대통령 임기 중 가장 낮은 수준에 이르면서 소비자 신뢰 조사가 하락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성명에서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행동하면서 경제가 둔화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역사적인 글로벌 도전에 직면하더라도 우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으며 이 전환을 더 강력하고 안전하게 통과할 것입니다.”

공화당은 보고서에 “민주당의 무모한 경제 정책이 우리 경제를 파괴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최근 GDP 수치는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싸우면서 기준금리를 3/4 퍼센트 포인트 인상한다고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가격은 연료, 식품 및 주거 비용의 치솟는 비용으로 인해 6월까지 연간 9.1% 상승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