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는 4개의 새로운 항목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CDC는 4개의 새로운 항목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CDC)는 2,376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거의 2,400만 달러 규모의 투자 프로젝트 4개에 대한 최종 등록 인증서를 승인했습니다.

CDC는 4개의

검증사이트 6월 13일에 발표된 CDC 보도 자료에 따르면 시아누크빌 특별 경제 구역(SSEZ)에는 Mei An Leatherware(Cambodia)

Co Ltd의 1,050만 달러 가방 공장을 포함하여 3개의 프로젝트가 있으며 1,000개의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다른 두 개의 SSEZ 벤처는 Kai Feng Wood Products(Cambodia) Co Ltd의 660만 달러 합판 및 판자 공장과 Amto Chemical

Technology Co Ltd의 170만 달러 접착제, 페인트 및 잉크 공장으로 각각 300개 및 15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머지 프로젝트는 Golden Sun Fashion Apparel Co Ltd의 500만 달러 벤처로, 926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수도의 Por Sen Chey 지역에 있는 Chaom Chao II 코뮌에 위치할 계획입니다. more news

캄보디아 상공회의소(CCC) Lim Heng 부회장은 새로운 투자 프로젝트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섬유 관련 부문이 압도적으로 지배적이었던

시대와는 달리 점점 더 다양한 부문을 포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DC는 4개의

신규 프로젝트 승인 증가는 정치 상황 개선, 평화로운 환경, 더 유리한 투자법, 더 많은 무역 상대국과의 무역 증가, 양자 및 다자간

자유 무역 협정(FTA)의 이점 및 신규 거래의 진행 상황을 반영합니다. 그는 여러 국가에서 제공하는 관세를 말했다.

Heng은 “법률, 노동 요소 및 지리적 위치를 포함하여 국가의 내부 조건이 투자에 유리할 때뿐만 아니라 [우대적으로] 많은 시장에 접근할 수 있을 때 당연히 투자자가 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캄보디아의 투자 잠재력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포함하여 이를 위한 CCC의 기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지난달 말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상공회의소의 첫 해외 대표 사무소가 캄보디아와 북미 국가 간의 무역을 촉진하고 더 많은 캐나다

투자자를 왕국으로 끌어들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Heng은 일본 센다이에 두 번째 대표 사무소를 개설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의 국제 경제 이사인 Hong Vanak은 새로운 CDC 승인 수가 증가하면 왕국의 국제 무역 수지가 개선되고

적자도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의 다양성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가 주목한 것은 중형 산업을 점점 더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는 “한 국가가 모든 부문에 투자를 받으면 같은 구형 제품을 수출하고 수출 시장이 제한되는 문제를 피함으로써 경제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Vanak은 더 많은 현지 공장과 제조 기업이 노동을 위한 이주를 줄일 것이라고 언급했으며, 캄보디아의 투자 잠재력을 외국인 투자자에게

홍보하기 위한 노력을 포함하여 이를 위한 CCC의 기여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