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 업데이트된 COVID 부스터, 곧

CDC, 업데이트된 COVID 부스터, 곧 시작될 주사 승인

CDC

토토 구인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목요일 업데이트된 COIVD-19 부스터를 승인하여

충분한 미국인이 소매를 걷어붙일 경우 겨울 급증을 무디게 할 수 있는 가을 예방 접종 캠페인의 길을 열었습니다.

오늘날 가장 흔한 오미크론 균주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부스터는 수일 내에 약국과 클리닉에 도착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CDC 국장 Rochelle Walensky의 결정은 CDC의 고문들이 권장 사항에 찬성 투표를 한 직후에 나왔습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이번 주사는 이전 백신 접종 이후 약해진 보호 기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더 광범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화이자(Pfizer)와 라이벌 모더나(Moderna)가 조정한 샷은 미국인들에게 전염병의 또 다른 중요한 시기에 가장 최신의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합 또는 “2가” 주사입니다. 원래 백신의 절반과 BA.4 및 BA.5 오미크론 버전에 대한 보호 절반은 현재 거의 모든 COVID-19 감염을 유발합니다.

CDC의 고문들은 지금까지 정확한 레시피가 아닌 유사하게 조정된 백신만이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되었기 때문에 누가 새로운 부스터를 받아야 하는지, 언제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 고심했습니다.

CDC, 업데이트된

그러나 궁극적으로 패널은 예상되는 새로운 겨울 파도가 있기 전에도 미국이 여전히 매일 수만 명의 COVID-19 사례와

약 500명의 사망을 경험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업데이트된 주사를 최선의 선택으로 간주했습니다.

Kaiser Permanente Colorado의 CDC 고문인 Dr. Matthew Daley는 “나는 이것이 이번 가을과 겨울에 질병 예방을 위한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rexel의 Sarah Long 박사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한 조정과 미국이 실제로 사용할 조정을 비교하면서

“같은 비계, 같은 지붕의 일부, 지붕창과 창문을 설치하는 것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학교.

CDC 권장 사항은 촬영을 시작하기 전 마지막 단계였습니다. 화이자는 화요일까지 전국 예방접종 장소에 300만 도즈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리지널 COVID-19 백신은 심각한 질병 및 사망에 대해 여전히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적어도 1회의 부스터를 받은 젊고 건강한 사람들에게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 백신은 2020년 초에 유포된 바이러스 변종을 표적으로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돌연변이가

등장하고 누군가의 마지막 주사 이후 시간이 더 지나면 효과가 떨어집니다. 4월 이후 65세 이상 노인의 입원율이 급증했다고 CDC는 밝혔다.

업데이트된 주사는 부스터로만 사용되며 누군가의 첫 번째 예방 접종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화이자의 12세 이상 2가 옵션을 승인했고 모더나는 성인 전용이다.

큰 미지수: 사람들이 추가 샷 중 하나에서 정확히 얼마나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more news

CDC는 1,400명 이상의 사람들이 BA.1이라는 이전 오미크론 균주를 대상으로 하는 백신 제조법에 대한 사전 조정에 대한 여러 연구에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오미크론 표적 콤보 샷은 안전하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항체를 높일 수 있음이 입증되었으며 목요일에 유럽 규제 당국은 그러한 유형의 부스터를 사용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미국에서 FDA는 현재 순환하는 오미크론 균주를 표적으로 하는 가을 부스터를 원했습니다. 더 많은 인간 연구가

완료되기를 11월까지 기다리지 않고 FDA는 새로운 변형이 유사하게 좋은 면역 반응을 촉발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마우스 테스트를 수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