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J는 압수된 트럼프 문서에 대한 검토가

DOJ는 압수된 트럼프 문서에 대한 검토가 이미 완료되었으며 감시 요청이 너무 늦었다고 제안

DOJ는 압수된

토토사이트 추천 법무부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자택 마라라고에 대한 FBI 압수수색에서 압수한 자료에 대한 검토를 완료했다고 법무부가 월요일 연방 판사에게 말했다.

트럼프의 휴양지 집에서 가져온 문서에 대한 부서의 검토 완료는 소위 특별 마스터가 검토할 수 있을 때까지 법무부가 해당 자료를 추가로 분석하지 못하도록 막으려는 법무팀의 노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달 초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트럼프 대통령의 거주지를 수색한 수사팀과 별개의 팀이 잠재적으로 특권을 가진 정보의 “제한된 세트”를 식별했다고 법무부 관리들이 플로리다 남부의 미국 지방 법원에 제출한 법원 서류에서 밝혔다. 월요일 아침.

소위 권한 검토 팀은 “해당 자료에 대한 검토를 완료”했으며 해당 문서에 따르면 “잠재적인 권한 분쟁이 있는 경우 해결” 프로세스를 따르고 있습니다.

변호사-클라이언트 특권은 종종 변호사와 클라이언트 간의 통신 기밀을 보호하는 법적 원칙을 나타냅니다.

DOJ의 서류에는 잠재적으로 특권이 있는 자료에 대한 세부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관은 트럼프가 법원이 임명한 “특별 마스터”가 분석할 수 있을 때까지 공습에서 취한 모든 자료를 법무부가 추가 조사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한 지 일주일 후 특권 팀의 검토를 공개했습니다.

DOJ는 압수된

트럼프가 임명한 에일린 캐넌 판사는 토요일 자신이 사건에 대해 “특별 소장을 임명하려는 예비 의도”를 통보했다.

캐넌은 정부가 화요일까지 트럼프 대통령에게 공개적으로 대응할 것을 명령했다. 그녀는 또한 법무부에 압수된 자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는 봉인된 파일을 제출하도록 명령했으며 목요일 오후 1시에 심리를 열었습니다. 웨스트 팜 비치 법원에서 동부 표준시.

이에 대해 법무부 고위 방첩 관리인 Jay Bratt는 판사에게 정부가 이러한 명령을 따를 것이라고 확신시켰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법원이 예비 명령을 내리기 전에 사법적으로 승인된 수색 영장의 조항에 따라 권한 검토 팀이 …

잠재적으로 변호사-고객의 특권 정보를 포함할 수 있는 제한된 자료 세트를 식별했음에 주목합니다.

” 이러한 자료에 대한 검토를 완료했습니다.”라고 Bratt는 썼습니다.

브랫은 법무부와 국가정보국장실(ODNI)이 “현재 트럼프의 집에서 회수된 물질의 분류 검토를 용이하게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ODNI는 또한 이러한 자료의 공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국가 안보에 대한 잠재적 위험에 대한 정보 기관 평가를 주도하고 있다”고 적었다.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월요일 늦게 법무부 조사에 대한 기자들의 구체적인 질문에 대답하기를 거부하면서,

기관이 독립적으로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우리는 관여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그녀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나 백악관의 어느 누구도 이 문제에 대해 브리핑을 받지 않았지만 대통령을 위해 준비된

기밀 자료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트럼프의 민사 소송은 마라라고에 대한 수색 영장을 승인한 판사가 아닌 다른 판사가 감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