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y Lanez와 Megan

Tory Lanez와 Megan Thee Stallion 슈팅 시험: 알아야 할 사항

Megan Thee Stallion, Tory Lanez

안전사이트 또 다른 유명 인사 법정 소송이 수요일에 시작될 예정이며, 이번에는 래퍼 메건 테 스탤리온(Megan Thee Stallion)과 토리 라네즈(Tory Lanez)가 관련됩니다.

캐나다 출신 래퍼 라네즈(본명 데이스타 피터슨)가 2020년 캘리포니아 할리우드 힐스에서 메간 조본 루스 피트(Megan Jovon Ruth Pete)로 알려진 메간 테 스텔리온(Megan Thee Stallion)의 발을 총으로 쏜 혐의로 형사 기소됐다.

그는 2020년 총격 혐의로 기소됐지만 무죄를 주장했으며, 총격에 대한 형사 재판은 9월 14일 시작될 예정이다.

다음은 다가오는 평가판에 앞서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Megan Thee Stallion은 지난 4월 CBS Mornings의 Gayle King과의 인터뷰에서 이 사건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2020년 7월 할리우드 힐스.

논쟁은 총격으로 확대되었고 래퍼는 라네즈가 범인이라고 주장합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Megan Thee Stallion은 소셜 미디어와

언론에서 Lanez가 여행 중이던 차에서 멀어지려고 시도하는 동안 그녀의 발에 총을 쐈다고 진술한 언론의 진술을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은 그날 밤에 수술을 받아야 했다. 4일 정도 캘리포니아 병원에 있었다”며 발에 총알 파편이 박혀 한동안 걸을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

Tory Lanez와 Megan

King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처음에 경찰에게 유리를 밟았다고 말하면서 처음에 현장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시인했습니다.

그녀는 사건이 Black Lives Matter 시위가 절정에 달했을 때 경찰에 구금된 친구들이 두려웠다고 말했습니다.

래퍼는 나중에 라네즈가 사건에 대해 사과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기 위해 그녀에게 돈을 제안했다고 주장했다. 라네즈는 중범죄로 기소되어 2020년 11월 무죄를 선고받았다.

사건이 있은 지 한 달 후, Megan Thee Stallion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상처의 끔찍한 사진을 올렸고 이후 삭제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래픽 이미지는 그녀가 부상을 입었다는 일부 언론의 주장을 다루는 긴 캡션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그녀는 인스타그램 캡션에 “총을 맞았을 때 등을 마주하며 걸어가고 있었기 때문에 발등을 맞았다”고 적었다.

“내가 왜 총에 맞으면 거짓말을 하지? 왜 그렇게 속상해서 침대에 누워 슬퍼하고 싶지 않아? 내가 걸을 수 있다는 사실에 왜 속상해? 2주

전처럼 발에 실밥을 뽑았고 WAP 1위 축하하러 가려고 준비했는데.. 평소에 인터넷 욕설은 안쓰는데 다들 너무 아프다! 하나님이 정말 저를 지켜보고 계시고 너무 잘 치유되고 있어요! 죄송합니다. 너희들처럼 슬프고 비참하지는 않지만 롤하지만 나는 계속 Megan Thee Mf STALLION입니다.”

올해 4월 라네즈는 연락을 피하라는 법원 명령을 위반한 혐의로 다시 체포됐다가 보석금을 내고 몇 시간 만에 풀려났다. more news

그의 변호사는 또한 판사가 연기가 “조기”라고 판결한 Megan Thee Stallion과 관련된 관련 없는 사건의 “잠재적 갈등”을

인용하여 7월에 있을 법원 청문회에서 다가오는 재판 날짜를 연기하려고 했습니다.